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석훈더코랄! 이럼 이 정도면 “나 이석훈이다!!!” 아님?

카테고리 없음

by 스트릿박스 2019. 10. 30. 12:52

본문

김소향 데아 役 # 강혜인 # 이수빈 데이빗 더리모어 경 役 # 최성원 # 강태을 페드로 役 # 이상준 앤 여왕 役 # 김경선 # 한유란 앙상블 役 윤선용 이수현 손의완 제병진 이형준 김창현 전선진 가희 송주영 최원규 김보배 박세요 최원종 김하연 나재엽 서종원 임다현 김재현 정원일 김선희 바이올리니스트 役 # 허재연 # 고예일 어린 그윈플렌 役 # 이시목



좋다 이석훈 근데 노래 ㄹㅇ 존나 잘불러 끝처리가 너무 이석훈 이석훈? 코랄 이석훈? 내 이상형은 방탄 뷔 얼굴에 이석훈 음색에 김우빈 몸을 가진 남자야 언젠간 만나겠지? 이석훈 노래하는거 실제로 들어본사람잇어? 웃는남자 캐스팅 이석훈인거 잘 모르겠다 뮤지컬 웃는남자 캐스팅 (이석훈 규현 박강현 수호) 이석훈 오늘 애매하고 웬디 잘했는디 아깝 이 정도면 “나 이석훈이다!!!” 아님? ㅋㅋㅋㅋ 지금 가왕이





인성은 문 앞에서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하냐"고 물었다. 정세운은 그렇다고 답했다. 이어 신발을 벗고 안으로 들어간 인성은 정세운이 신발을 신고 있는 것을 보고 당황했다. 인성은 "그거 뭐냐"고 물었고, 정세운은 "이거 슬리퍼"라고 장난치며 순식간에 어색한 분위기를 풀었다. 인성은 "다음 사람한테도 해요"라며 복수를 꿈꿨다. 세번째로 AB6IX 전웅이 들어오자 정세운은 쇼파로 달려가 머리를



보여주며 팬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정세운이 누구와 붙어도 어울리는 케미 요정으로 활약했다. 17일 첫방송된 Olive 예능 '아이돌 소셜 다이닝'(이하 '아소다')에는 정세운, 김국헌, SF9 인성, AB6IX 전웅이 출연해 요리를 만들고 노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방송에서 가장 먼저 비밀 침목회에 도착한 정세운은 집안을 둘러보며 시간을 보냈다. 이어 도착한 SF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ㄱㄱㅋ 이석훈 노래 제대로 듣는거 첨임 ㅇㅇ 이석훈ㅋㅋㅋㅋㅋㅋ 이석훈 노래 제대로 듣는거 첨임 성량 개크고 진짜 잘부름 크으 ㅈㄱㄴ 얼른 보구싶다 ^^ 내 미래의 신랑 ^^ 나 너무들어보고싶어.... 뮤지컬 ‘웃는남자’ 날짜:2020년01월09일~2020년02월23일 그윈플렌 役 # 이석훈 # 규현 # 박강현 # 수호 우르수스 役 # 민영기 # 양준모 조시아나 여공작 役 # 신영숙 # 김소향 데아 役



어제 엠카에 프듀2 출신 있는 그룹만 4팀 나왔넼ㅋㅋㅋ 와 씨발 이석훈 목소리 오늘중에 제일 잘 함 이석훈이 노래를 그렇게 잘해....?? 이석훈도 음색 지문 수준임? 아님 흔한편? 가왕 목소리 생소했는데 이석훈 신곡도나오고 내려놓은거같은데 실패했네 이석훈 가왕 될 수 있을까.. 이석훈 라이브 쩌나보다 '아소다: 아이돌 소셜 다이닝' B.A.P 출신 정대현-엔플라잉 유회승-CIX BX 출격..특급 케미



이야기 등 풍성한 이야기를 예고해 관심을 높인다. '아소다' 연출을 맡은 제작진은 "활동한지 8년차 정대현, 3년차 유회승, 3개월차 BX가 모여 각자 연차의 고민을 나누며 첫 만남에도 친형제 같은 케미스트리를 발산했다"며, "특히 요리 할 때는 요리 경험이 많은 유회승의 진두지휘 아래 환상의 호흡을 발휘했다. 세 사람이 선보일 에피소드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소다'는 공통 키워드를 가진





소셜 다이닝' B.A.P 출신 정대현-엔플라잉 유회승-CIX BX 출격..특급 케미 기대 저번도 그렇고 처음엔 응..? 싶은데 고음올리면 이석훈 일부러 저렇게 부른거야...?? 이석훈이랑 규현 뮤지컬 웃는남자 한대 ㅅㅂ 엄마가 이석훈 이름 물어보는데 풀네임 기억안나서 코랄? 석훈더코랄! 이럼 이석훈 신곡도나오고 내려놓은거같은데 실패했네 근데 음색 좋다 이석훈잘한다 하성운 : 만찢남? 누구지? 근데 음색



화기애애한 분위기에 대화를 나누던 세 사람은 집주인 이석훈을 위해 의기투합해 자신들만의 K-FOOD 한 상 차리기에 돌입했다. 요리에 능숙한 유회승의 리드 아래 요리하는 것을 좋아하는 BX, 그리고 '요알못'(요리를 알지 못하는 사람) 정대현이 힘을 합쳐 맛있는 요리를 만드는 데 성공했다. 또 그는 친한 연예인을 묻는 질문에





되는 배숙을 후식으로 준비, 다정한 호스트의 면모를 보였다. 대세 보컬리스트 아이돌 4인방이 모인 만큼, 음악과 함께 하는 시간도 빼놓을 수 없었다. 커버해보고 싶은 노래를 라이브로 불러보는가 하면, 이석훈의 SG워너비 명곡 '라라라'를 함께 들으며 추억을 곱씹었다. "흔적을 SNS에 남기듯 이 순간을 오래 기억하고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