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시리즈 2차전은 박건우가 끝냈다. 그러나 두 경기 모두 동점타를 때려낸 김인태가

카테고리 없음

by 스트릿박스 2019. 10. 26. 14:45

본문

3-1로 달아나는 적시타를 때렸을 때. 이어진 2사 2루에서 박건우가 3루수 실책으로 출루하는 틈에 4-1로 거리를 벌리는 득점을 할 때도 크게 세리머니를 하며 분위기를 끌어올리기 위해 노력했다. 김재호는 "애들이 즐길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주고 싶었다. 그런 노릇을 할 수 있어서 다행이었다"고 말하며 미소를 지었다. 이어 "준비한 만큼 첫 경기를 잘 치른 것 같다. 일찍 교체돼서 미안한



박았다. 두산 선발 린드블럼은 5이닝 동안 무피안타 무사사구 3탈삼진 무실점 55구 투구로 한국시리즈 준비를 마쳤다. 두산 전력분석팀은 “전체적인 컨디션은 좋은 편이고, 공 끝의 움직임도 기대 대로였다. 특히 몸쪽 제구가 인상적이었다”라고 평가했다. 불펜은 권혁(1이닝 무실점)-최원준(1이닝 2실점)-함덕주(1이닝 1실점)-이형범(1이닝 무실점) 순으로 몸을 풀었다. 타선에서는 박건우, 페르난데스, 오재일, 박세혁이 멀티히트로 활약했다.



마음이 조금 있었는데, 원래 내 모습으로 돌아가려고 노력을 했다. 너무 짧게 보여준 것 같아서 아쉽다. 내일부터는 더 잘하고 싶다"고 각오를 다졌다. 아 프 지 마 나머지 둘은 감 있느면 꽤 가는데 호세랑 오잴은 제발 좋은 타격감 유지해와라 어디서 부상당했었다고 본거같은데 유격수 포수 체력 제일 많이



시즌처럼 지난해에도 정규리그 1위로 한국시리즈에 미리 올라와 있었지만 SK 와이번스에 와르르 무너지며 우승컵을 내줬다. 특히 올해는 ‘역대 최강의 도전자’로 불리는 키움의 기세가 만만치 않다. 두산의 가장 큰 장점은 안정된 선발 라인업이다. 선발 평균자책점은 3.44로 10개 구단 중 2위다. 큰 이변이 없는 한 1차전 선발은 린드블럼이다. 린드블럼은 올 시즌 다승(20승 3패), 승률(0.870),





순위 싸움' 9경기 뒤집는 게 가능해? 두산우승!! 2019년 마지막 엠스플리뷰 [네.야.수] "우리가 두산 팬을 하는 이유" [네피셜 7AM] '기적의 드라마(feat. 한명재)' 어제 경기의 매드 무비 미라클 두산 역전 끝내기 우승 안타! 두산의 에이스는 Young 하니깐 2019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 프리미어12에 나설 28명의 최종 엔트리가 확정됐다. ▲투수(13명) 김광현, 박종훈, 하재훈(이상 SK),



쓰는 포지션이고 단기전이라 더 힘들텐데 교체되면서 체력 조금이나마 비축할 수 있지 않았을까싶음ㅋㅋㅋ 물론 김재호는 결국 부상 아니었고 박세혁은 정신 차리고 왔고 그 교체된 1,2차전 경기들 이겼으니 하는 말이지만ㅋㅋㅋ 두산 베어스가 정규리그 1위를 확정 짓고 세레머니를 하고 있다(왼쪽). 키움 히어로즈가 지난 10일 준플레이오프 4차전에서 LG를 꺾고 선수단 전체가 기뻐하고 있다.



기존 대표팀 경험이 풍부한 포수도 있고, 박세혁(두산)이나 최재훈(한화)처럼 '신진 세력'도 유력 후보였다. 그리고 경합 끝에 박세혁이 백업 자리를 꿰찼다. 포수 수비 뿐 아니라 좌타자이면서 대타, 대주자도 가능하다는 점이 강점이다. 김경문 감독은 또 무엇보다 두산 베어스의 극적인 정규시즌을 이끈 결승타를 때려낸 박세혁의 '기운'에 많은 점수를 줬다. 양의지와



박세혁아닌가 근데 생각해보니까 둘다 좋은 이유는 아니었지만 1,2차전 때 김재호 박세혁 수비이닝 조금이라도 빠졌어서 다행이다 [KBO] 두산의 '경험' vs 키움의 '패기'…KS 맞대결 관전포인트 "어쩜 그 둘이 뽑혔어" 김태형 감독, 양의지-박세혁 대표팀 발탁에 싱글벙글 동업자 정신 개나줘버린 키움 선수 발언.jpg 박세혁 이흥련 장승현 린드블럼 후랭코프 유희관 이용찬 이영하 윤명준 함덕주 최원준 이형범 김승회 이현승 권혁 배영수 박치국 호세 오재일



적은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오히려 올 시즌 상대전적에서는 9승 7패로 키움이 앞선다. 키움을 한국시리즈행 원동력은 ‘벌떼’ 불펜이다. 키움 장정석 감독은 가을야구 엔트리에 투수만 무려 14명을 포함시켰는데, 7경기의 포스트시즌 동안 총 45차례 불펜이 마운드에 올랐다. 장 감독의 승부수는 적중했다. 위기 때마다 상대의 흐름을 끊으며 포스트시즌



추측하는건 별로 안 맞을거 같음 암튼 2년 때문에 이형범이나 박세혁으로 기정사실화되는 거 같아서... 그건 아닐 수도 있을 거 같아서 이러나 저러나 인성 썩은 또라이인건 사실이지만 상대선수 특정되는데 아직 이른거 같아서 하는 말임 한화전 박건우끝내기 정규시즌최종전 박세혁끝내기 오늘 ks1차전 오재일끝내기 개힘든데 찐행복☆ 아 도랏 둘다 상무출신 ㅇㅇㅋㅋ 상무감독이 둘다 전역할때 칭찬많이함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