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불공정 계약' 논란… 덕자 "사람들은 나를 이용하기만"

카테고리 없음

by 스트릿박스 2019. 10. 26. 09:38

본문

평일 오후 2시래서 눈 튀어나올뻔 ㅋㅋㅋㅋ 그것도 전날 공지 ㅋㅋㅋㅋㅋㅋ 양도표 시세좀 봐봐 ㅋㅋㅋㅋ 시세보고 진짜 토나와서 어이가 없더라 ㅋㅋㅋㅋㅋㅋ 어휴 콘서트 안가고 말지 진짜 중소 기획사도 이렇게 콘서트로 팬들 기만하지는 않던데 ㅋㅋㅋㅋㅋㅋ 슴 드림이들 담당자새끼 누구냐 진짜 애들 봐서라도 적당히 그냥 속으로 욕하고 분한거 삭히고 싶은데 이따위 대접



죄라면 죄네요. 하... 열심히 살아보려는 사람을 왜 등을 쳐 먹는지.. ------------------------ 3줄요약 아직 유튜브나 인방계에 표준계약같은 기준이 명확치 않음 덕자사건이 커지면 아마 인방 계약 기준 잡힐듯 턱형은 지금 본인 유리하게 만드는 자료 수집중 안지 몇일 안되었는데.. 유일하게 쯔양,덕자님 영상만 보는데... 현





계약서를 어떻게든 이해시키고 설명해줬어야 한다고 보는데 사인부터 하고 봐라 이런건 말도 안되구요. (상대쪽에서 이미 그렇게 말했음) 어떤 과정속에서 사인이 되었는지도 궁금하지만... 다른 피해봤다는 bj들의 내용을 봤을때... 아마 이런건 종이 쪼가리일 뿐이다.. 그리고 친분을 이용했을거 같은데.. 하지만.. 제대로 계약 내용을 설명해줬으면 상식적으로 계약은 안되었을게 99%라고 보네요. 무명도 아니고.. 이미 상승세를 타고 있던 인기bj가 그런 최악의 조건으로



국가인권위원회 민원 고용노동부 민원마당 공정거래위원회 불공정거래신고 SBS 제보 SBS 그것이 알고싶다 제보 KBS 제보 MBC 제보 조선일보 제보 중앙일보 제보 동아일보 제보 한겨례 제보 무슨일인가요 삶의 힘이없을때 혀짧은목소리로 귀여운이미지엿는데ㅜ그걸로 하루를보내고있엇는데 방송안하니 허전하네요ㅜ 기사에서턱형과 무슨일이일어난건지 덕자보고싶네요 턱형 덕자 건 국민 청원입니다 이번 유튜버 덕자님이 어이 없이 고소당하는건입니다 ㅠㅜ 화력 지원좀





아니라 알리고 싶었습니다. 누구때문에 살면서 이런 글 쓰는것도 처음 입니다. 영상보면서 마음이 정말 친동생이 그런것 처럼 아팠습니다. 덕자전성시대 들어가서 구독은 하지마시고 영상 봐주세요. 덕자채널이 아니라서 구독은 안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유튜브 영상에 딱보기에 성실하고 순진한 아가씨가 눈물 흘리면서 만든 영상을 봤습니다.





5:5 수익 배분뿐만 아니라 유튜브 영상 편집자 비용과 직원 월급까지 덕자가 모두 감당하고 있는 상황 덕자는 마지막 영상에 “사람들이 나를 이용하기만 한다”, “방송이 좋아서 참았는데 이젠 못 버티겠다. 너무 힘들어서 방송을 못할 것 같다”며 오열함. ( ) BJ덕자는 유튜버 이전에 어린시절 뇌진탕으로 인해 전두엽을 다쳐 ADHD가



터지네요..... 형님들 화력지원 한번 부탁드려요(꾸벅) ?사건의 개요 (확실히 증거영상이 있는 사실만 기재하겠습니다.) 여캠으로 시작 한 덕자가 시골에 내려가 농촌 생활을 테마로 활동하면서 갑작스럽게 인지도가 올라감. 턱형이 자기만 믿고 들어가라고 자신이 운영하는 Acca 에이전시에 끌어들임.(턱형은 에이전시라고하고 실장은 MCN이라고 주장) 계약조건은 수익은 5:5으로





서영관, 유튜버 턱중, 이환 , 최창훈 , 박종덕 등 ) 그가 공개한 내용에 따르면 - 현재 덕자는 회사 대표 턱형과 5:5 유튜브 수익 배분, - 계약 기간 만료 후 유튜브 채널 회사 소유 이전 등의 내용으로 계약 -



생긴 탓에 사회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이탓에 대학생활때 주변사람들에게 이용당하거나 회사생활 당시 직장 상사로 인해 따돌림을 당하면서 극심한 트라우마를 앎았다고 함. 어제 누나가 청원 도와달라 하길래 궁금해서 뭔일인가 싶어 찾아 정리해봄 미친 악질기업도 5:5는 안한다 양심터짐 무엇? 주소이네유 음... TV보다 유튜브를 더 자주 보게되는 현재, 너도나도 국가기관까지 유튜버크리에이터가 되는 시대입니다. 그런데, 유튜브크리에이터에 대한





아냐? 라는 얘기도 있었는데 뭐 그래 솔직히 그럴수 있다고 쳐(인정하진 않지만) 그래도 초동 순위나 입질보면 누가봐도 팬 유입도 많고 반응도 장난 아닌데 콘서트 기획하는 꼬라지 진짜 너무 어이없다 초동 18만이 누구집 애이름이냐? ㅋㅋㅋㅋㅋㅋ 애들 올해 지나면 어떻게 될지 아무것도 몰라서 다들 걱정하고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