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제 메타몽 100 두마리 연속으로 잡았어ㅋㅋ 메타몽은 어디서 나온담... 아니 얘들아 이사배

카테고리 없음

by 스트릿박스 2020. 2. 9. 15:26

본문

후기를 썼을텐데 환불받은 상황이라 어차피 후기도 못 씀. 판매처가 어디인지 말은 안하겠지만 아마 다신 안 사먹을 듯 함. 참고로 이 메타몽쿠키는 미칠듯이 끈적거려서 먹다가 이빨이라도 잘못되거나 하면 어쩌나 싶어서 걍 버림ㅠ... 애옹이..수달..벨루가..우파..메타몽..야채부락리쿵야.. 또 뭐있더라 닥치는대로 잡아도 넘나 안나오네ㅠㅠ 돌려돌려 별존이야? 국가에 따라 다른 메타몽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은 맞는 거 없고 찍찍이 달린 거 뭐 입혀놨는데 찍찍이 터질라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크니까.. 왕귀엽다.... 약간 메타몽이 동호 인형으로 변신한 거처럼



왕귀엽다.... 약간 메타몽이 동호 인형으로 변신한 거처럼 생겼어 얼굴도 그렇고ㅋㅋㅋㅋㅋㅋ 귀여워서 자꾸 놀리고 싶어.. 둘이 거의 5분? 차이로 잡았어 대박 신기해ㅋㅋㅋ 수진 메이크업 쩐다 눈치 개빠르고 이미 상대방 기분 성격 분석 다 끝나있고 싸우는 거 싫어하고 대체로 내가 좀 감수하자 이런 타입인데다 페르소나 제일 발달된 유형이라 속에 없는 말도 잘함 그래서 상대방에 따라서 대하는 태도 제각기 다름.. 웬만하면 답정너여도 정답 말해주는 게 인프제.. 메타몽같은데 하는짓 졸귀네



부우 왜케 귀여워ㅠㅠㅠㅠㅠ 누가 나중에 윤기 닮은꼴 총 망라해주면 좋겠다 동전반지님 신작 보는데 얘 미니 타몽이네!!!! 신체가 없고 메타몽같은 촉수괴물인거야...? 몸... 만들지...??? *일단 나는 이 글을 작성하는 이유는 해당 업체에 피해를 주기 위함이 아니라 이런일을 겪었다고 사례로 알리고 싶어서임. 때문에 업체명은 쓰지 않음* 모 어플앱으로 쿠키를 주문했음. 일단 내가 크고 뭔가 이것저것 들어있는 쿠키를 좋아하는데, 이런 쿠키는 파는곳이 잘 안보여서 이 어플앱엔 파는 사람이 좀 있길래 주문함. 그때그때 만들어서

푸괴껍 이거 타몽이라는게... 모 어플앱으로 수제쿠키 사먹었는데 쿠키에서 이물질 나온 후기 누가 나중에 윤기 닮은꼴 총 망라해주면 좋겠다 메타몽은 어디서 나온담... 오늘 스트존 어때??? 못보고있어 동글이 진짜 똔 똔 해.. 벤츠 컨셉카 특징 뷔 백현 빅톤 수빈 투바투 수빈 장동우 틴탑 니엘 더보이즈 에릭 덬들 최애수 직업 투표해봤다 어제 메타몽 100 두마리 연속으로 잡았어ㅋㅋ 동글이 진짜 똔 똔 해.. 어제 메타몽 100 두마리 연속으로 잡았어ㅋㅋ 아니 얘들아 이사배 메타몽아님??? infj ㅋㅋㅋㅋ 거의 인간 메타몽임ㅋㅋ 상대방 잘 맞춰줌 대도 방송 보는데

했음. 엄마는 그걸 보고 공짜로 보내준거니 만들다 망친거 보내준거 아니냐고 할 정도였음. 감동 파사삭 어쨋든 환불도 받고 쿠키도 새로 받았지만, 솔직히 이런 쿠키를 보낸건 너무 어이없고 황당했음. 판매자랑 이러쿵저러쿵 더 이상 말 주고받고 싶지 않아서 받고나서 그냥 아무말 안했음. 만약 환불 안 받았으면 그 어플에

생겼어 얼굴도 그렇고ㅋㅋㅋㅋㅋㅋ 귀여워서 자꾸 놀리고 싶어.. 한대 처맞은 메타몽처럼 생김 당신은 메타몽 교수님 1 대학생 2표 백수 4표 마법사백수 1 학생 1 후궁 1 교사 1 체육쌤 1 회장님 1 회사원 2표 경호원 1 비서 2표 기자 2표 화가 1 형사 1 프로그래머 3표 코치 2표 검정고시하면서 친구네 까페알바 1 인방 스트리머 1 이석이네 고앵이 1 메타몽 1 천제림남친 1 식당주인 1 고딩인데 대형소속사

사과도 했고 잘못 인정도 했고 너무 죄송하니 환불 후 새 쿠키를 보내주고 싶다고 함. 난 솔직히 환불도 쿠키 하나분만 해주는거 아닐까 하는 생각이었기 때문에 판매자의 대처에 좀 감동했음. 그렇게 환불받고 새 쿠키를 받았는데, 쿠키중 마시멜로가 들어있는 게 있는데 그게 다 녹아서 옴. 오다가 녹은게 아니라 딱 봐도 오븐에서 구울때 너무 뜨거워서 녹은거임. 캬라멜처럼 갈색으로 녹아서 흥건하게 퍼진채 굳은 모양이었음. 그냥.. 그냥 존나 엉망이었음. 메타몽같은 모양이었음. 처음에 보고 이게 뭔가해서 깜짝놀랐는데 보니까 마시멜로가 녹은거인듯

털은 흰색. 다시한번 봤지만 역시나 반죽 사이에 굳어있던건지 끼어서 안빠짐... 동영상이랑 사진촬영하고, 동영상은 어플로 안보내지길래 판매자에게 사진보내고 설명했음. 이런게 붙어있다. 빼내려고했는데 안빠진다. 답변달라 라고 보내놓음 (판매자는 11시부터 답변이 가능한상태였고 나는 그 전에 연락함) 그리고 답장이 없어서 오후에 답장달라고 했을때 돼서야 답장이 왔음. 아주 친절했고

보내는 수제쿠키였고 수제쿠키인거에 비해 가격은 괜찮았는데 대신 냉장배송이라서 배송비가 5천원이나 했음. 그래도 너무 먹고싶어서 주문함. 근데 회사에서 쿠키를 먹다가 뭔가 이상함을 느낌. 쿠키를 입에 넣고 물기 전에 꺼끌함을 느껴서 입에서 뺐는데 니트에서 나온 굵은 털실같은게 있었음. 내 옷에서 나온줄 알고 잡았는데 안털림... 박혀있는거. 그러고보니 나는 검은색 옷만 입었는데

명함받아서 곧 아이돌 1 피지컬코치 벨작가뮤즈 2표 옷가게직원 1 배우 2표 매니저 1 공부하고 밥먹고 이석이 옆에 있음 1 ..백수..? 공인중개사 1 전용병 현배우 1 이병아리 1..? 백수 4표로 최다표야! ㅇㅣ석이 옆에 있는분까지 합치면 5표! 둘이 거의 5분? 차이로 잡았어 대박 신기해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은 맞는 거 없고 찍찍이 달린 거 뭐 입혀놨는데 찍찍이 터질라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크니까..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