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믹스 M/V 펭수의 가능성을 알아본 김명중 사장님 ㅋㅋ 펭수 와

카테고리 없음

by 스트릿박스 2020. 2. 7. 10:51

본문

만나달라고 하네요 ㅜㅜ 새령이랑 폰으로 영상찍는 직원이랑 자기네이름 다음에 올랐다고 팔짝뛰며 눈물날것같다고 하는데.. 펭수가 새령이한테 울지마 바보야 리플달아준거보고 저 또 눈물이 ㅜㅜ 저 왜이러나요 ㅜㅜ Jtbc 손사장님 펭수 사실관계를 캐지말고 검찰개혁 같은걸 캐란말이오 !! 기자가 눈치껏 돌려말해도 계속 뭔 확인을 계속 해대고.. 댓글보세요 난리났으요 그리고 정의원님 상식적으로다 설마 펭수 쟈를 그냥 들여보냈겠우? 제목 할머니 ㆍ 지은이



#1. 8일자 OK캐쉬백 20P (간혹 OK캐쉬백의 오류로 적립이 안 될 때가 있습니다. 적립이 됐다고 나오지만 누락되는 경우..) 1. 자동차보험 견적 조회 5P (~1/12) 2. 신세계쇼핑 우리떡 5P (~1/12) 3. 다나와 5P (~1/15) 4. baro box 1P 5. 인터파크 설날대란 1P 6. 인터파크 2020 시계 쥬얼리 1P googletag.cmd.push(function() {



부산분이 쓴 '전라도를 따 시키는 이유' 11903 34 76 56 통화녹음이 참 궁금하긴 하네요. 2538 67 1 57 밥 먹고 바로 눕지 말래서... jpg 14795 20 3 58 여성들이 말하는 아이린 특징.jpgif 15673 16 2 59 놀라운 미국 코로나바이러스 확진 방법 14821 19 5 60 얼음 조각으로 뒤덮인 미시간 호수.jpg 11833 30 8 61 수도원 소시지.jpg





달려가서 구입하겠습니다 다른 편에 비해 조회수가 낮지만 이거 완전 동년배 취향입니다ㅋㅋ 배경 음악도 좋고 힐링되는데 짧아서 아쉽네요 참치라면 먹고 싶뜹니다 저도 물론 B타입 주문했지만... 아까 5만명 대기때 30분정도 대기타다가 구매하긴 했는데.. 진짜 ㅋㅋ 얼마치 팔았는지 궁금하네요 카드 살살 녹는다~~ 그래서 펭수 목소리를 모릅니다ㅎㅎ 이분 천재신가 그냥 말로 한 소리를 노래로 만듦





어디로 보는건지.. 콧구멍아니면 입인데....그리고 목소리를 봐서는 성우같기도하고...저거쓰고 몇시간씩 촬영하려면 얼마나 힘들까 싶네요. 언젠간 실물 밝혀지겠죠? 펭수 1위 찍을 날이 멀지 않았네요 ㅋㅋ♡♡ 오늘부터 스파오에서 펭수 옷 출시한다길래 애들꺼랑 제꺼랑 잠옷 사려고 들어갔는데 잠옷이고 뭐고 전체 품절이네요... 너무 해요 ㅠㅠㅠ 계속 만들고 있는거겠죠? EBS스럽지 않은 캐릭터, 초등 타깃이지만 2030에게 더 인기 시청자, 팬들과 소통하며 콘텐츠 방향 결정 이슬예나 PD “틀에 가두기보다 경험 통해 성장하는 모습 보여주고파” 초등생이 타깃이지만 어른들이 더 좋아하게 된 EBS 캐릭터 '펭수'. 출처:





귀엽지 야외에서 엉덩이 들썩이는 트월킹하는데 짧은 날개도 파닥파닥 원배매니저랑 밥먹으면서 콩나물꾹 콩나물꾹 신나하는 장면 펭티비 출연자분들 다 좋은데 점장님 캐릭터가 제일 웃김 ㅋㅋㅋㅋ 펭수 때문에 힘들어 하는 척 내가 다른 지역까지 가섴ㅋㅋㅋㅋ잡지 사올 거라 하니까 더 있으면 자기 것도 사달라 해서 어쩌다보니 4부 사야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티커 한장에 6천원을 소비할 리 없다 생각했는데.......이게 다 펭수가 귀여운 탓......... 핫게 날죽이러올



답답해서 출소날에 이렇게 푸념 좀 해봤습니다. 읽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라고 생각했다가 우연히 입덕 영상을 보고 입덕했어요. '도와주세요..선배님' 과... ' 안녕하세요...' 에서 푹 빠졌네요. 실제 얼굴 보고 싶습니다...!! 펭수와 같은 거대 펭귄이 있었다네요. 이미 멸종했는데 거대 펭귄 화석의 주인공의 학명은 ‘쿠포우포우 스틸웰리’로 원주민인 모리오리족 말로 ‘다이빙하는 새’란 뜻이랍니다. 키는 110cm구요. 이 새가 고대 펭귄과 현대 펭귄의 연결고리라고 하는데 고대 펭귄은 ‘몬스터 펭귄’이라 불리는 ‘크로스발리아 와이파렌시스’로 키 160cm에 몸무게 70~80kg으로 인간 몸집만





사진촬영 영상 보셨나요? [테레비평] 지상파 3사 대통합 시킨 갓펭수!! 펭수나올려나봅니당~ 펭수 부산 팬 싸인회 10월 예정이랍니다 ㄷㄷㄷㄷ 펭수티콘 만들면서 월루 재밌어 서울 보신각 제야의종 타종식 추가 1명 류현진 선수도 펭수와 함께 친다네요 홍진호 까는 펭수 15일자 OK캐쉬백 20P 입니다만 푸쉬 공유가 차단됐네요 (참고용) 펭수 굿즈를 직접 만드는 사람도 있네요 펭수 대학내일 견본까지 가져갔네요 ㅋㅋ 펭수가





특집이네요 (펭수 출연) 카카오맵에 펭수 있네요,,,ㅋㅋ '펭수 다이어리' 서점가 강타..10분만에 1000부 판매 오라는 놈은 안오고.. EBS건물 근황.JPG 펭수 남극유치원 동창회 전 펭수를 한번도 본 적이 없는데요. 저만 펭수 모르나요? 펭수쿠키뭐야 존나귀여웤ㅋㅋㅋㅋㅋㅋ 펭수한테 마케팅이니 본체 얘기하는족들 펭수 이모티콘 퀄리티 좋은데요? 펭수 아형 나온거 보고왔는데 센스 쩔어ㅋㅋ 펭수 완전 귀엽네요.ㅎㅎ [태도의품격] 펭수의 기분좋은 소통법과 리액션 카톡 펭수 이모티콘떴네요 어머니 이모티콘 하나 사드렸습니다. GS25 발렌펭수 대란이네요 ㅋㅋㅋㅋㅋ 스파오 펭수 펭수의 최대 위기 유투브 채널 강추 펭수,빠니보틀 펭수 다이어리 미친거 같아요



명절 보내세요^ 이번엔 예약 판매라 좀 쉽게 구할수 있을것 같아요. 저는 담요 샀어요. 1차때 못 구입하신분 빨리 가보세요. 그리고 펭수 스웨트셔츠요. 저 66인데 S입도 넉넉합니다. 큰거 안사셔도 괜찮을거 같아요. 근데 아동용이 없어서 너무 아쉬워요. 아이랑 같이 입고 다니고 싶었는데... ...저도 고민끝에 1번과 3번 5번사이를 왔다갔다하다 5번샀는데 이것은 품절이고요 지금!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