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뭐야? 이해인 아버님이네...... 이해인 마음 찢어지겠다ㅜㅜㅠㅠㅠㅜㅜ 실시간

카테고리 없음

by 스트릿박스 2019. 10. 18. 04:19

본문





기준금리 7위 이철희 8위 프로듀스 x 101 9위 서동주 10위 함박도 1 배럴 2 바이탈슬림 크릴오일58 3 라라led마스크샵 4 스타쉽엔터테인먼트 5 바이탈슬림 크릴오일 6 배럴데이 7 이해인 8 설리 부검 9 바이탈슬림 10 에이치엘비생명과학 이해인이랑 김성현은 진짜 꼭 보상 받길.. 응원한다 지금 해체하면 5년 씨제이에 묶여서 이해인처럼 연습생하거나 고척돔쇼케며 활동비 청구 억대로 멤버들한테 청구들어올텐데 지금당장





마음으로 서로 도와가며 살게 하시고 조금 넉넉한 인심으로 주위를 돌아 볼 수 있는 여유있는 마음 주소서 -이해인 10월의 기도- 깊어가는 가을 10월 한달 내내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주작으로 떨어지고 CJ는 전속계약으로 또 1년 낭비하게 하고 ... 악마의 편집 정도가 아니라 그냥 악마네요; ㅇㅇ 주작돌빨면 저래되냐? 씨제이 진짜 얼마나.. 엑스원애들은 본소속사랑 계약 되어있어서 쟤네랑은 다른케이스임 직접 출현했네요 어려운 결정했네요 진짜 불안해서라도 더 신경써야 될 것 같은데 걔들 이야기 나올때마다 안타까워서 눈물났어 엠넷



관련으로 직접 인터뷰한 이해인 엑스원덬인데 난 해체하라고 액션 차마 못 취하겠음 미치겠어 이해인도 그렇고 황윤성도 그렇고 안될거 알면서 생방 몇시간 서있었던거 완전 고문이 따로 없네 아이즈원도 나오면 프미나도 당연 나오겠네 - (연습생증언) 이 기획사 되겠다, 진짜 내정되어 있는 게 있구나 - 지마 센터 타연생이었는데 갑자기 국민 프로듀서가 뽑는 걸로 바뀌었다 - 방송 분량 차이 / 특정 연생만 예고부터 비하인드까지 거의 모든 영상에 등장했다





신시아·이슬·정소미 등, 이해인 SNS글에 ‘좋아요’ 눌러 최근 케이블 채널 엠넷 ‘아이돌학교’에 출연했던 아이돌 연습생 출신 가수 이해인(25)이 해당 프로그램 출연 당시 상황과 제작진의 행태를 폭로했다. 그러자 ‘아이돌학교’의 다른 출연자들도 사실상 이해인 응원에 나섰다. 이들은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진실이 밝혀지길 바란다”는 내용의 심경



입닫고있으라고 예쁘게 말하는거라 생각하면 꼬인거임? 그러고보니 이해인 101시즌 1도 나왔었네 ‘프로듀스X101’ 논란 파헤친 ‘PD수첩’ 시청률 5.1% 급상승 헐 피디수첩 예고에 이해인 나왔네 근데 프미나 팬들은 진짜 이해인 싫어하긴 하더라 시청자1이 방송에 아학 밥 잘나왔으니깐 기사 구라라고 깠다가 이해인 인스타글 나온게 얼마전인데 이해인은 프듀때 회사가 어디였어?? 헐 이해인 아빠 글 나롬 피디수첩 예고 '-' 이러고 보다가 마지막 이해인 말이 너무 ㅠㅠㅠㅠㅠ 나는 이해인 인터뷰보고 울었어ㅠㅠㅠ 이해인 마음 찢어지겠다ㅜㅜㅠㅠㅠㅜㅜ (후방) 롤러코스터에 나왔던 롤코녀 이해인 근황.jpg 이해인 되게이쁘구나 이해인은





있고 알려줬을 수도 있지만? 그런글 있었는데 프듀1 진짜 코어하게 달렸고 이해인도 11픽 중 하나라 아학까지 챙겨보고 문투했었음 소미 아이오아이 해체하고 언슬, 아공같은 단발성 그룹 프로 나오는거 지켜보면서 2년동안 기다렸을때도 힘들고 보고싶어서 뒤질뻔 했는데 이해인이랑 이해인덬 심정은 진짜 상상도 못하겠음 거의 4년짼데..ㅠㅠ 제발 잘되길 저일로 불이익받는거 없었음좋겠네 ㅠㅠ 탁구..... 진짜 불안해서라도 더 신경써야 될 것 같은데 아이즈원팬들이나 주작 ㅂㄹ 중요하게생각안하지 난 프듀1 이해인 최애였고 그후에 안형섭 관심가짐 혈육은 김시훈ㅋㅋㅋ 우리둘다 ㅈㄴ마가꼈나 ㅠㅠㅠㅠ





글을 올리거나, 이해인의 ‘SNS 폭로 글’에 ‘좋아요’를 눌렀다 ..... https://search.daum.net/search?nil_suggest=btn&w=news&DA=SBC&cluster=y&q=%EC%9D%B4%ED%95%B4%EC%9D%B8 나쁜.......방송국..놈들... 한사람의 인생을.. ㅎ 처벌 제대로 받길 바랍니다. 해인이ㅠㅠㅠㅠㅠ 어떻게 이해인 기사를 유느 기사로 바꿔치기를 해 롤러코스터에 출연해서 그 당시 인기를 끌었던 배우 이해인 최근 근황 사진들



지금 몇살이ㅇ? 아학 3000명 오디션 참가한 멤버 이나경아니야? 롤코녀 이해인 근황 어떻게 연생 모두가 피해자야 말이 되는 소리를 해야지 아학 데뷔조애들도 힘들게녹화한거 알겠음. CJ가 하라면해야지 걔네욕도못하겠음 근데 이해인이 쓴댓글로 프미나 쉴드치는건 양심뒤진거아니냐 와 씨발 네이버 이해인 기사 댓정하나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해인 기사 갑자기 유재석 기사로 바꼈네 이거 뭐야? 아학 체육관 오디션 이해인 보낸거 너무 투명하지않냨ㅋㄱ 알려져서 이해인이 말하는 아이돌학교 오디션 실체 아학 물론 심각한 인권 유린인건 맞는데.. 아학도 데이터 압수 한거 아님? 아학은 찐순위 없다는 애들 있던데 투표 자체를 안했다는거임? 이해인



엑스원해체라며 표적을 엑스원에 둘게 아니라 씨제이에 전속아이돌 부당계약 무효화를 요구해야지 어이가없넼ㅋㅋㅋㅋㅋ 이때싶 묶어서 같은 피해자로 두는거 웃김 연생개인이 개인적으로 불쌍하게 여겨질 순 있어도 수혜자와 피해자의 차이가 엄연히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네 ㅋㅋㅋ '아이돌학교' 출연자들, 이해인 '폭로글'에 잇달아 '좋아요' 2019.10.08 | 헤럴드경제 | 다음뉴스 [헤럴드경제=신상윤 기자] 빈하늘·조영주·타샤·윤지우 등, SNS에 “진실 밝혀지길”



압색한건데? 온투 문투 발표된게 가짜여도 진짜 데이터는 존재하는거 아님? 아학은 압색해도 이해인 진짜 순위 안나오는거임? 오늘보니꺼 청순청순하더라 그땐 문제가 없었나보다 진짜 헐.... GIF 이해인 칼 갈았네요. GIF 제작진 : 이게 뭐 울일이냐 탁구..... 헉 소리 나오게 이쁘네 뭘 하든 잘되었으면 ㅠㅠ 연예인해라... 얼마나 절박했을까 가늠조차 안됨 걔들 이야기 나올때마다 안타까워서 눈물났어 엠넷 진짜 너무함 존나 소름돋아 지운 거야? 다음은 마케팅 없는 청정지역이군요 (눈물 닦) 1위 부마민주항쟁 2위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3위 아파트투유 4위 장동윤 5위 공소원 6위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