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탠드UP, 서동주 서동주 이혼 후 가장 힘든 것`데이트 할때마다 고백 타이밍 고민

카테고리 없음

by 스트릿박스 2020. 1. 29. 15:38

본문

먼저 배우 김응수와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는 물론, 중년 팬들로부터 미(美)친 인기를 자랑하는 김영희가 등장, 19금에 걸맞은 파격적인 코미디 쇼를 보여준다. 또 뉴사회풍자형 개그로 시원한 사이다 한 방을 선사할 코미디언 강석일과 스타 유튜버를 꿈꾸는 탈북 래퍼 장명진, 아메리칸 스타일의 정통(?) 코미디 쇼로 시청자들의 취향 저격에 성공한 90년대생 케니, 센스넘치는 언변으로 남녀 모두의 공감을 끌어냈던 이용주 역시 뉴페이스로서 시청자들을 만난다. 박나래를 전면에





번째, 시험 결과와 나를 동일시하지 말기. 시험을 보면서 가장 힘들었던 부분은 역시, 남의 시선이었다. 처음 시험에 떨어지고 다시 공부를 시작했을 때 다른 주에 사는 한국 친구한테서 연락이 왔다. [너 시험 떨어졌어?] 어떻게 알았느냐고 물어보자 그 친구 말이 자기가 자주 보는 미국 사는





​ 첫 번째, 공부를 직장처럼 대하기. 공부를 직장처럼 대하라는 말은 말 그대로 (1) 적어도 내가 평범한 직장을 다니면 일을 해야 하는 시간만큼 공부하고, (2) 평범한 직장을 다니면 맞춰야 하는 출퇴근 시간을 지켜가며 공부하라는 의미이다. ​ 보통 취업을 하면 오전 9시까지 출근을 했다가 오후 5시나 6시쯤 퇴근을 하는 직장을 갖게 된다. 물론 야근하는 사람들도 많고 저녁에 일하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평균적으로 우리가 흔히 상상하는 직장은



KBS표 19금 코미디 쇼 정규편성마저 성사시켰다. 1월28일 오후 11시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스탠드업'이 정규편성 후 첫 방송된다. '스탠드업'은 한국에서 첫 시도되는 새로운 형식의 코미디 쇼로, 박나래가 메인 MC로 출격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탠드업'은 파일럿 당시부터 파격적이었다. 지난해 11월16일, 23일 2회에 걸쳐 파일럿 포맷으로 전파를 탔던 ‘스탠드업’은 지상파





예능프로그램에서는 이례적인 스탠딩 코미디, 낯선 소재, 수위 높은 아이템 등 차별화된 시도로 화제를 모았다. 특히 지난 2014년 막을 내린 KBS 2TV '부부클리닉-사랑과 전쟁' 이후 KBS 예능국에서 내놓는 19금 콘텐츠로, 19금 소재를 과감하게 시도해 주목받았다. 이에 심야 시간대 방송되는 19금 콘텐츠임에도 불구,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2% 후반대 시청률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그 중심엔 박나래가 있었다.





번째, 하루살이처럼 살기. 공부를 시작하기 전에 이미 부담감과 스트레스로 괴로운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이 방대한 양을 언제, 어떻게 다 외우고 이해하지?라는 질문을 하면서 도전하기도 전에 포기하고 싶을 것이다. 나도 늘 그렇다. ​ 그럴 때마다 내가 쓰는 방법은 하루살이처럼 사는 것이다. 일단 계획표를 짜 놓은 뒤에는 계획표의 처음과 끝을 보지 말고 당일 할당량에만 신경을 썼다. 단기적으로 오늘 할 일에만 집중하고 길게 보지 않으려 노력했다. 그리고 오늘 하기로 정해진 일은 내일이 없는 하루살이처럼 죽어도 끝내고 죽으리라는 마음으로 마무리 지었다. ​ 세



상황에서 집요하게 그리고 반복적으로 뇌가 다시 집중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는 연습을 시킨다면 다음번에 비슷한 상황에 놓였을 때 두뇌는 조금 더 빠른 시간 내에 집중할 수 있는 상태로 돌아갈 수 있다는 말이 된다. 결국 뇌는 몸의 근육과 같아서 트레이닝을 시키면 시킬수록 그 힘과 지구력이 늘어날 수 있다는 말이기도 하다. 한가지 더 보태자면 뇌 훈련은 나이에 상관없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그러니 내가 마흔 살이든 여든 살이든 마음만 먹으면 훈련을 통해 집중력을 기를 수 있으며 힘들게 길러둔



지난해 MBC 연예대상을 수상하며 대세로 떠오른 박나래는 자신의 전공분야를 제대로 살리며 물 만난 고기의 위엄을 과시했다. 박나래는 파일럿을 정규 프로그램으로 만드는데 지대한 공을 세웠다는 평. 특히 KBS 2TV '개그콘서트' 출신으로 현재 tvN '코미디 빅리그' 무대에도 꾸준히 오르고 있는 박나래는 진행보다



사람만이 최종 승자가 될 수 있다. 그래서 이번에는 내가 개인적으로 썼던 멘탈을 지키는 방법들에 대해 이야기해보려 한다. ​ 첫 번째, 공부를 직장처럼 대하기. 공부를 직장처럼 대하라는 말은 말 그대로 (1) 적어도 내가 평범한 직장을 다니면 일을 해야 하는 시간만큼 공부하고, (2) 평범한 직장을 다니면 맞춰야 하는 출퇴근 시간을 지켜가며 공부하라는 의미이다. ​ 보통 취업을 하면 오전 9시까지 출근을 했다가 오후 5시나 6시쯤 퇴근을 하는 직장을 갖게 된다. 물론 야근하는 사람들도 많고



준비건만 개인적으로 알지도 못하는 사람들까지 내가 한번 떨어진 뒤 재시험을 준비한다는 현실을 알고 있다는 사실이 나를 많이 괴롭게 했다. ​ 내가 떨어지면, ‘학벌 좋고 똑똑하다더니 그깟 시험 하나 못 붙는 멍청이였구나’하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나를 비웃고 또 ‘쌤통이다’라고 느낄지에 대해 상상하기 시작하면 생각한 지 5분도 안되어 심장이 아파졌다. 주변 친구들과 친척들이 ‘아직도 못 붙었어? 시험 언제야? 결과는 언제 나와?’하고 물을 때마다 차라리 차 사고라도 크게 나서 내가 아예 시험을 안 봐도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