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설민석 연영과 출신이랬던가 설민석이 무도 나와서 뜬거야?? 오 설민석 ㅊㅋㅊㅋ 설민석 헛소리 레전드.jpg 설민석씨

카테고리 없음

by 스트릿박스 2020. 1. 1. 18:07

본문

대한 저런 강의(?)도 준비하고 다른 방송도 꽤 있는 것 같던데 그러면서 수험생 강의도 가능한가..아니면 요샌 방송 위주로 활동하나 궁금해서 나 왜 읽었는데 내용이 새로운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수능끝나고 여기서 만나다니요ㅋㅋㅋㅋㅋㅋㅋㅋ 책은 마음의 양식이라 하지요 출처 :



설민석 상받은거 보고 선녀들 시청률 찾아봤더니 거의 절반 가까이 떨어짐ㅠㅠㅠㅠ 선을 넘는 녀석들 방송 진짜 좋아서 난 꼭 VOD 챙겨보거든 근데 이거 본방을 못봐서 청률이 이렇게 떨어진줄 몰랐어ㅠㅠ 미우새만 있었을때는 그래도 어느정도 선방한거 같은데 슈돌까지 오니까 힘든듯 진짜 꾸준히 계속 해줬으면 하는 프로그램이라 청률때문에 사라진다면 너무 아쉬울꺼 같아ㅠㅠㅠㅠ 시간대 바꿔서 오래오래 했으면 좋겠다 두 번째 우승을 노리는 규현, 유창한 역사 설명에 ‘설규현’ 등극 ‘더 짠내투어’. tvN 제공 tvN ‘더 짠내투어’에서는 중국 청두 여행 마지막 날 설계를 맡은 규현의 ‘규하오



등 코너가 준비돼 있어 기대가 높다. 이기혁 국장은 2020년 드라마 라인업과 방침을 밝혔다. 보다 다양한 소재로 장르를 확장하겠다고 밝힌 이 국장은 기간제 교사직을 다룬 '블랙독', 재정경제부 브레인들의 이야기 '머니게임', 결혼과 비혼 주제의 '오마이베이비', tvN 하반기 기대작 '사랑의 불시착' 등 작품을 소개했다. 이어 이 국장은 "내년에 새롭게 시도하는 연상호 감독 장르물 '방법', 김태희 주연의 휴먼판타지 '하이바이, 마마', 이보영 유지태 주연의 정통 멜로 '화양연화',





'신서유기'의 나영석PD와 최재영 작가', '코미디 빅리그'의 양세형, 양세찬, 장도연, 이국주, 이상준, 일요일에는 '쌉니다 천리마마트'의 빠야족과 백승룡 감독, '호텔 델루나'의 이지은, 여진구 등 출연진들과 오충환 감독이 토크세션까지 예정돼 있다. 또한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방송으로는 박나래가 원톱으로 나선 연말특집쇼 '박나래쇼'도 준비 중이다. '박나래VS하승진', 박나래 도플갱어를 찾는 '나래를 찾아줘', '2019 박나래에게 묻는다'





. 곽주현. 전숙연 , 역사 권용기, 메가 법사 김종원, (역시 모두 진보) 비상에듀 외국어 이미혜 선생님,,, 성균관대 영문과 시절 마르크스 부전공으로 A+ 받았으며 외국어 선생님 중에서는 사회문제에 매우 관심이 많은 편, 나꼼수의 정봉주씨가 구속됐을때 이건 구속 되었다는 사실 자체가 웃기는것이며 분명한 언론탄압이며 이건 정말.. 핵전쟁 만큼이나 충격이라고 비난.. 외국어 이지민 선생님 청년들이 투표를 해야 나라가 산다, 안해서 이꼴이다. 이비에스 윤리



심우철 : 진보적인 발언 많이하심.. 언어 : 문명(천안함 조작설) - 3월인가 4월에 현강들었는데 천안함사건 말을 하더라 "천안함 사건이요? 사람들 정부발표 안 믿어요~ 우리나라사람들 정말 똑똑해요 그거 조작이예요" (강의 들은 사람의 말) 스듀 박근수 천안함 조작설 말함, 이명박근혜 여러 정책 맹비난 엠베스트 영어 박영아 대북 선제공격주장을 반대, 엠비의 감세정책을 부자들만 챙기는 못난짓이라고 맹렬히 비난. 사탐 최승권





투어’가 계속된다. ‘쩐더 하오(정말 좋다)’를 유발하는 꽉 찬 일정이 안방극장에 다채로운 재미를 안길 예정. 4일(월) 방송되는 tvN ‘더 짠내투어’에서는 규현이 청두의 대표적인 명소를 잇따라 소개해 호평을 얻는다. 세계 유일의 판다 사육 기지를 방문, 난생처음 각양각색의 판다를 본 멤버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후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진나라의 수리시설 ‘도강언’으로 투어의 정점을 찍는다. 약 2천300년의 역사와 어마어마한 규모, 그림 같은 전경은 물론, 설민석에 버금가는 역사적 지식으로 ‘설규현’이라는 별명을 얻은 규현의 흥미로운 설명이 여행의 묘미를 더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규현은 쉴 틈 없는 강행군에 지친 멤버들을 위해 1시간이 넘는 이동 거리를 화끈하게 택시로 움직이는가 하면, 중간중간 유료 카트와 에스컬레이터로 휴식을 선물하는 센스마저 발휘한다. 또한 익숙한 훠궈가 아닌, 모두가 처음 접하는 국물 없는 훠궈 ‘깐궈’ 맛집에서는 “상상도 못 한 최고의 맛”이라는 극찬을 받으며 두 번째 우승을 향한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새프로그램 책 읽어드립니다 추천하는 게시물 설민석 김태호 닮아보이는거 정상?? 한국사시험때문에 최태성 쌤 수업도 듣고 공시 잠깐 준비했어서 전한길 쌤 수업도 듣고 설민석이 설명해주는 일본군 위안부 설민석 아직도 한국사 인강 강의 하나? 슈돌 시간대 옮기니까 선을 넘는 녀석들이 완전 손해네ㅠㅠㅠㅠ ‘더 짠내투어’ 세계 유일의 판다 사육지부터 문화유산 도강언까지, 호평의 ‘규하오 투어’ [채널예약] 저도 이만... 민석이횽아 만나러 갑니다......... 살다살다 설민석은 연예대상나오고 정승제는 미스터트롯나오고 오 설민석 ㅊㅋㅊㅋ "'비밀의숲2'→나영석 신작"..tvN 밝힌 2020 드라마·예능 라인업('연말엔 tvN')[종합] 아;; 미쳤네유



이를 듣던 ‘선녀들’은 자연스럽게 태종 이방원 역을 맡았던 남편 유동근을 떠올렸다고. 이방원의 매력을 어필하는 전인화의 선을 넘는(?) 남편 자랑은 모두를 웃음 짓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국민왕비로 살아온 세월만큼(?) ‘선녀들’에서 남다른 역사 사랑과 지식을 보여준 전인화. 그녀의 깜짝 예능 활약은 오늘(27일) 밤 9시 5분 방송되는 MBC ‘선을 넘는 녀석들-리턴즈’ 1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MBC ㅋㅋㅋㅋ 호떡?칼질하면서 승뭉이한테 받아먹던거ㅋㅋ스쿨어택에서 고니형아편으로 스리슬쩍 넘어가던거ㅋㅋㅋ또 뭐있더라ㅋㅋ진짜 웃겨 김용희ㅋㅋㅋㅋㅋ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