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연하는 거 실화..? 밥도둑이야 했을때 윤진이 무슨표정 지었을지 안본데 본거같아ㅋㅋㅋㅋㅋㅋㅋ 윤진이 표정 ㅋㅋㅋ 윤진이

카테고리 없음

by 스트릿박스 2020. 1. 1. 09:03

본문

2군고구마 할수있겠네! 보고싶다 허윤진❤ 윤진이 곧 볼 수 있다는 생각에 너무 설렌다 윤진이 파이팅!! 방금 봤는데 진짜 뽕찬다ㅠㅜ 윤진아 넘 사랑해.. 23일에 한림예고 학기말 공연으로 Feel Special 무대 섬 연습생 초반에 춤 추는게 갓 태어난 기린같다는 얘기도 들었다는 데 이제는 잘추는 듯 하지만 아직 플레디스 소속인듯.. 윤진이 데뷔 소취🦒 윤진이 전라도 출신이라서 그렇게 본격적으로



프리댄스가 무서운 윤진이 윤진이 흥얼거리는 거 ㅋㅋㅋ 이게 무슨 일이야!!! 윤진이 죄송하단말이 약간 습관적인거같아 응사에서 삼천포 서사가 어땠어..?? 윤나잇❤ 응사에서 삼천포가 윤진이 어머니 챙겨주는 장면 절대 못 잊음 윤진시♡ 윤진시💜 윤진이 1화인가 2화에서 전두환 사진보고 존나 쌍욕한거 그냥 서태지 아니어서 그러는 줄 아는 사람들 많더라 윤진시ლ(≦╹॰╹≧)ლ 프리댄스가 무서운 윤진이 요즘 추워서 그런가? 윤진이 견과류 좋아하는구나.. 나는 그 창문을 열고 닫고 그부분 보고 쓰레기랑 윤진이랑 이어졌어도 재밌는 그림 나왔었겠다는 생각을..아주 잠깐..했음 아까 옆에



삼천포윤진이 에피 때였나 성시경 너에게에서 서태지 버전으로 바뀌는거 있었는데ㅋ쿠ㅜㅠㅠ그 장면 때문에 몇번이나 들어도 설레 근데 그거 본방보고 쪼개니까 엄마가 윤진이 쟤 전라도 출신이잖냐... 전라도면 욕이 아니라 저놈 목을 분지르고 싶었을거야 이래서 앗... 함 윤진이 쌀국수 좋아하니 나는 거의 쌀국수 귀신이라 환장해서 부럽다ㅠㅠㅠ 맛있게먹어❤ 오늘은 윤진이 쉬는 날❤ 행복한 일요일 보내자❤ 많이많이 사랑해❤ 우리 윤진이 주말 행복하게





같은데 삼천포 감정선은 잘 모르겠네 뭔가 아련한 느낌이였어 ㅋㅋ 오늘 부터 한림 시험이네! 우리 윤진이 오늘 시험 잘보길💛 삼천포 진짜 멋진 벤츠캐였어 김성균 귀엽고 찌질하고 가끔 짜증유발도 하는 연기 너무 잘해 ㅋㅋ 엄마랑 윤진이 연기도 너무 좋았고 미국 살아서 스테이크 많이 먹어봤겠다 첫번째는 삼천포가 윤진이





발이 다쳤대요 발? 네 발이 완전 퉁퉁 부었대요 나정이 말한 증상과 똑같은 칠봉의 증상 설상가상 빙그레 병문안을 온 삼천포(윤진의 남자친구)를 보곤 나정이 거짓말을 했음을 확신한 쓰레기 이를 아무것도 모르는 나정은 윤진에게 가서 어떻게 해야할지 조언을 받는다 알겠지? 니 할말만 딱하고 와 쓰레기가 준비하라고 했던 기마자세까지 완벽하게 준비한 나정 좋아 일단 가자마자 30만원 챙기고 오빠가 말도 못꺼내게 아무말이나



빙그레를 보곤 혼자있었냐 묻는데 빙그레 조용히 허공을 가리킨다 칠봉 등장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칠봉: 그러게요 하루종일 CT에 엑스레이에 저야말로 집에 가고싶네요 뒤늦게 오해를 풀고 나정이 남긴 삐삐를 듣는 쓰레기 나정: 오빠! 내 기마자세 성공했다 나 지금 병원앞이거든? 퍼뜩 돈





보니 불쌍해ㅠㅠㅠ 그 선배집 가서 옷벗는 에피도 너무 깨서 민망하고 ㅠ 울 윤진이 주말에 재밌게 놀았나?ㅠㅠ 이번주도 잘지내!ㅎㅎ 많이 보고 싶은 윤진아 오늘도 너무 사랑하고 사랑했다 내일도 사랑해! 윤진이 급식보니 소떡소떡 땡기네 집갈때 사가야겠다 맛점해❤ 이 날이 벌써 1년 전이구나 딱 저맘때처럼 요새 붕어빵 트럭도 다시 보이고 하더라ㅋㅋㅋㅋㅋ 곧 윤진이 1일

잘 봐~! 윤진이 음색 너무 좋아 ㅠㅠ 윤진인 한창 연습하고 있겠지? 힘내길❣ ㅋㅋㅋㅋㅋㅋ 윤진아 메리크리스마스🎄🎉 쩌렁쩌렁ㅋㅋㅋ 릴댄 너무 귀여울 거 같아 ❤❤ 벌써 또 윤진이는 하교길이겠다 안전귀가하길! 그치만 윤진이라면 계속 구워줄수있어... 허윤진 많이 사랑하고 응원해❤ 울 예쁜 윤진이 보고 싶다 요즘엔 꿈에 윤진이가 안 나오네 ㅠ 꿈에서라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본 글은 응답하라1994의 스포를 담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집에 찾아온 쓰레기를 반갑게 맞이하는 나정 나정은 간만에 온 쓰레기에게 자신의 일로 부탁을 하는데

본격적으로 욕한건디.... D-2 두 밤만 더 자면 된다!! 윤진이 빨리 보고 싶다❤ 하지만 그녀는..... 윤진이 더 보고 싶어 ㅠㅠㅠ 부럽다 난 건강땜에 견과류 챙겨먹어야하는게 이세상에서 제일 귀찮아.. 텁텁해.... 매순간이 시트콤이었을듯 ㄹㅇ 뭔가 아련한 느낌이였어 ㅋㅋ 윤진이 주말 잘 보내💕 우리 예쁜 윤진이 연습하고 있을까? 연습 힘내 윤진아 많이 좋아해❤ 윤진이 감싸주는?거나 윤진이 엄마랑 같이 기다려주는거, 또 술먹고 윤진이 비밀 다 까발릴때 입막으면서 마법의성 나오는것까지 존나 완벽ㅠㅠㅠ 우리 윤진이 너무 좋아 사랑해❤ 너무 귀여워 쨔라쨘쨘 쨘쨘 ㅋㅋㅋㅋ

가야겠냐며 말리는 일화에게 삼천포: 올해 세워놓은 목푭니더! 20살 대학교1학년 자전거 무전여행하기. 제가 딴건 몰라도 약속하나는 꼭 지킨다 아입니꺼 하며 의견을 굽히지않음 때 마침 전지훈련 때문에 나온 칠봉 삼천포의 커피를 보곤 반갑게 달라하지만 (소중) 안된다, 이거 아껴먹어야된다 한모금만 마시고 줄게ㅋㅋ ;;;;내가 세상에서 젤 싫어하는게 입대고 먹는거다 어이가 없는 칠봉은 무전여행때 비나 오라고 저주하며 나가 버린다 한편, 윤진은 오늘 저녁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