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GV 살인의추억 OCN 살인의추억 보는데 Ocn에서 살인의추억하네요 살인의추억 모델형사도 8차랑

카테고리 없음

by 스트릿박스 2019. 12. 17. 16:33

본문

정도되는 범행입니다.....;;; 모방범죄로 추청되는 2차례를 제외 총 8차에 걸쳐 범행을 저지르고 역대급 물량이 투입된 촘촘한 수사망을 피해간 영민한 범인의 정체가... 강간살인죄로 감옥에 처박혀 있었다니.. 수사망을 피해간 게 아니라 고작 감옥에서 자동피신(?) 중이었다니.. 허무하기도 하고 뭔가....기분이 멜랑꼴리(?) 합니다..이 기분 참 설명하기 어렵네요. 다시 한 번





롱키스굿나잇?[기억상실을 소재로한 액션스릴러 가볍게 보기 딱좋은영화 재미난다] 리쿠르트?[초중반 전개가 상당히 흥미로운영화 뒷심부족이지만 괜찮은 스릴러] 매드니스?[개인적으로 상당히 공포스러웠던영화 고전이지만 소재가 상당히 신선하고 주인공 샘닐의 미치광이 연기가 돋보인다] 머시니스트?[크리스찬베일의 해골투혼이 돋보이는영화 약간지루한면도 있지만 구성이 돋보인다 관람후 잠을자고싶다는 생각이 들지도?] 멀홀랜드드라이브?[데이빗린치감독의 대표작중하나.. 매혹적이고 몽환적인 연출이 돋보이지만 역시나 이감독의 정신세계는 이해하기 힘들다 ㅠㅠ 너무 어려운영화중하나] 멜라니:인류의 마지막희망인 소녀 [숨은진주 정말 독특한소재의 좀비물 오락성과 철학성까지 볼수있는 수작] 모범시민?[법의 부조리를 신랄하게 비판하는 영화... 오락성과 작품성까지 겸비 제라드버틀러의 무게있는 연기도 돋보인다] 미로?[프랑스영화



흥미요소를 많이 가지고있다 점점 미쳐가는 연기가 돋보이는 작품] 마의 계단 [★★★★☆] [이만희감독님의 수작들중 덜알려진 스릴러영화... 개인적으로 오래된영화중에 10분도 지루할틈이 없었던 작품 ] 범죄의재구성 [★★★★☆] [범죄스릴러영화.. 흥미로운소재와 짜임세있는 연출 배우들의 명연기 흠잡을때없는 좋은작품] 세븐데이즈 [★★★★☆] [개인적으로 추격자만큼 재밋게 본 작품 구성과 전개가 훌륭하다] 악마를보았다 [★★★★☆] [최민식의 훌륭한 사이코연기.. 우리나라도 이런 적나라한 표현을 할수있는 영화가 나왔다는것에 박수를보낸다] 알포인트 [★★★★☆] [한국형 공포스릴러영화중에선 손에 꼽히는.. 캐릭터도 살아있고





불편하시겠지만 쪼꼼이라도 도움되었음 하네요 [★★★★★] LA컨피덴셜?[범죄스릴러중 손에꼽히는 명작 캐스팅,연출,작품성 완성도가 높은영화] 가타카?[힘들어하는 고3들에게 많이 추천한영화 꿈을 이루기위한 주인공의 노력이 멋지다] 괴물?[32년전만들어진 영화라곤 믿기힘들다.. 크리쳐물을 좋아한다면 꼭봐야될영화] 나를 찾아줘?[팜므파탈의 최고봉이라고 이야기하고싶다 2014년 스릴러영화중 최고라고 생각] 나비효과?[유명한 영화.. 스릴러 좋아하면서 이영화를 빠트린분이 있을까싶다 강추] 네고시에이터?[흠잡을때없는 범죄스릴러 두주인공의심리대결을 긴장감있게 잘표현 강추] 노웨이아웃?[캐빈코스트너의 리즈시절 스릴러.. 최고의 스릴러영화 당장보자] 다크나이트?[히어로 영화중 최고의 스릴러가 아닐까 생각한다 놀란형제의 천재성이 빛나는 영화 더불어 히스레저의 광기는 영화사에 길이 남지않을까 한다] 다크시티?[메트릭스가



바짝 돋았다 강력추천] 일급살인?[실화바탕 죽기전에 꼭봐야될 영화중 하나 케빈베이컨의 미칠듯한 연기] 큐브?[저예산영화치고는 너무 잘만들었다 소재도 신선하고 구성도좋다 흠잡을때없는 스릴러.. 시리즈 다괜찮긴한데 1편이 최고다] 택시드라이버?[로버트 드니로의 대표작.. 고전영화이지만 죽기전에 봐야할영화중하나] 테이큰?[많은화제를 불러일으킨 리암니슨의 범죄스릴러.. 긴박한 전개와 스타일리쉬한액션 통쾌한 마무리까지 흠잡을때없는영화] 파이트클럽?[유명한스릴러.. 아직보지않았다면 당장 브레드피트와 에드워드노튼을 만나보자] 프라이멀피어?[에드워드노튼의 팬이 될수밖에없는영화 법정스릴러중 단연돋보인다] 프리퀸시?[온가족이 함께보기 딱!





용의자로 지목됐던 남자 집에 형사들이 찾아가서 아픈부인한테 부인이 몰랐을수있냐!! 사건이 있는 밤마다 남편이 나가고 엉망진창 진흙이며 다 묻힌 옷이며 신발로 들어올텐데 이러면서 부인한테 소리지르는 장면이 있는데..진짜 이춘재 엄마가 과연 몰랐을까요? 정말 다 사건이 농지..진흙.밭.풀숲.이런데서 일어났는데 버스기사도 회상하기를 더럽고진흙이 잔뜩뭍은 군화?신발이라고 했는데 엄마는 자기아들인거 분명히 알았을것같아요. 이춘재범인 밝혀지고 보니 더 소름끼치는 디테일들이 많네요. 박해일 처음 찾아가서 박해일 눈빛도 ㅜㅜ박배우에겐 미안하지만 옆으로 긴 눈이 너무 비슷해서 소름끼치고 그 박해일이 일하던 공장 같은곳도 실제로





약간아쉽] 미드나잇익스프레스?[실화를 배경으로한 앨런파커감독의 대표작.. 감옥을 소재로한 영화를 좋아한다면 꼭한번 볼만하다 초중반 약간의 답답함을 견딘다면 마지막10분에 쾌감을 느낄듯] 미스틱리버?[클린트이스우드감독답게 특유의 연출과 관람후 여운이 짙은영화 하지만 찝찝한건 사실이다..] 서스피션?[크리스토퍼리브의 미래를 예견한작품..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전개와 작품성 왜 이영화가 알려지지 않았는지.. 고인의명복을 빈다] 세넨툰치?[스위스영화 숨은진주 독특한주제와 스토리가 너무좋다 특히 여주인공 매력돋음 강력추천] 셔터아일랜드?[마틴스콜세지감독의 힘.. 연출 긴장감 몰입도 마무리까지 흠잡을때없다] 수어사이드킹?[마피아보스와



뻔한전개지만 볼거리도 많고 후반부로 가면갈수록 흥미진진한영화 볼만하다] 팬도럼?[최근나왔던 sf스릴러물중 단연 돋보인다 저예산으로 폐쇠공포를 잘표현. 액션장면을 조금 줄였다면 어땟을까 하는 생각이든다 추천~] 페노미나?[다리오아르젠토감독의 대표작중하나 ..고전공포영화 특유의 음산한분위기를 느껴보자] 폰부스?[80분이란 짧은러닝타임에 긴박한 상황을 감각적으로 잘표현한영화 나름메세지도 괜찮고..] 프런티어?[프랑스고어.. 프랑스영화답게 잔인함이 과한편이지만 스토리도 괜찮고 별 흠잡을데없는영화] 프레스티지?[초호화캐스팅 마술이란 소재로 두주인공의 대결을 흥미진진하게 표현함은 물론 던지는 메세지또한 강렬하다] 프레일티?[허무맹랑하지만 독특한소재의 스릴러 현실감이 떨이지긴하지만 흥미롭다] 피콕?[개인적으로 여장주인공의 연기는 정말 역대급이었다 약간의 지루함과 스릴러특유의 장점은 없지만 독특한 소재,연기력만으로도





[★★★☆] [내심 알포인트같은 공포를 예상했으나 긴장감이 부족하다 하지만시도가 돋보이는 작품] ㅋㅋㅋㅋ 이춘재의 일대기를 그린영화 소름끼치게 잘 만든영화같습니다 멀쩡한사람 범인만들고 과학수사라곤 없는시대 몇번봤지만 이거보고 자야겠네요 살인의추억이 올라왔군요 ㄷㄷㄷ 방송하네요 보고 낮잠 한숨자야지 ㅋ 익성이 들을수록 이상한데 검새들은 특수 1부에서 4부까지 들이붓고 왜 조사를 안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살인의추억과 콜라보한 검색어 제안합니다 특수부애덜 삽질로 궁지몰려 오십상시들 석렬이랑 옷벗는게 남은 수순인데 검새 피의사실유출도 살인의추억을 몬이기지 흉악 범죄 경제사기등 중범제 공소시효는 철폐되야한다 공수처세우고



소재가 맘에 들었다 나쁘지않음..] 옵세션?[당시로선 충격적인결말.. 약간의 지루함을 견딘다면 괜찮은영화 ] 왓라이즈비니스?[전개가 약간 지루한것을 빼곤 볼만한 스릴러 뒷심이 괜찮다] 이든레이크?(멘붕주의)[관람내내 짜증이 솟구치는영화.. 하지만 스릴있는건 어쩔수없다 멘탈강한분들만 볼것!!] 인드림스?[몽환적인분위기와 잔잔한 스릴이 백미인영화.. 마무리가 좀 아쉽긴하지만 볼만하다] 인베이젼?[여러번 리메이크된 영화 주인공 연기도좋았고 전개도 좋은데.. 마무리 아쉽] 크라이울프?[나쁘지않은 하이틴호러.. 전개가 좀 유치하지만 흥미롭고 결말의 충격만으로도 볼만한영화] 타임크라임?[꽤괜찮은 저예산스릴러 신선한소재와 좀 엉뚱한 주인공아저씨 시간여행소재] 탈옥 (1989)?[감옥배경..흔한소재와 뻔한전개지만 흥미진진하고 통쾌하다 스텔론형님의 박력을 감상하자] 테이킹라이브스?[호화캐스팅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