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ㅇㅂㅌ 에프있는 덬들 사세 버팔로윙 사라 ㅇㅂㅌ 에프있는 덬들 사세 버팔로윙 사라 사세 버팔로윙...잡내

카테고리 없음

by 스트릿박스 2019. 12. 17. 12:49

본문

요새는 사세 버팔로윙 잘 안뜨네요 ㅇㅂㅌ 에프있는 덬들 사세 버팔로윙 사라 아침부터 맛난거 먹는다 ㅇㅂㅌ 에프있는 덬들 사세 버팔로윙 사라 자주 에어프라이어 너무 안익네요 ㅠ 사세 버팔로윙 맛있네요. 사세 버팔로윙...잡내 나는데요.. 에어프라이용 냉동식품 좀 추천해 주세요... 에어프라이어 산김에 사세 주문해보려고 검색해도 많이 비싸졌네요 그냥 사려고해도 얼마안있어서 싸게 뜰꺼같기도하고... 나도 방방추천으로 삼 ㅋㅋㅋ 맥주안주로 개조아 좀 짜긴한데



넘 길어요. 사세 버팔로윙 보통 후기 보면 180도에 20분정도면 바삭하게 익던데 200도에 앞뒤 15분씩 돌려도 겉이 흐물흐물.. 먹다 버렸네요.ㅠ 한시간은 돌려야할듯.. 통삼겹도 거의 한시간 돌렸는데 너무 보쌈틱하구.. cp 너겟도 30분 돌려도 기냥저냥..ㅜㅜ 뭔가 다 바삭한 느낌이 없어요. 에프 조리가 원래 그런건가요? 현재로서는 메뉴 중에 감튀가 가장 좋았네요;; 한동안 치킨은 치토스치킨(테이크아웃)만 즐겼는데 저렴하게 입맛에 맞는 거

모공 덕에 알게 됐네요. 태국은 이래저래 호감이네요. 강추입니다. 소스는 따로 준비를 못 했는데 마지막에 파를 넣어 에어프라이기 돌리니 더 맛있는 거 같네요. 에어프라이어 받아서 유명했던 사세 버팔로윙 돌려보니 닭내가 많이 나요... 고기 먹을 가장 중요한게 잡내제거고 해산물 즐기지 않는 이유가 비린내 제거하지 못하는 음식점이 많아서인데...ㅠㅠ 기대 많이 했는데 아쉬워요. 다음에는 다른걸 돌려봐야겠어용 일단 인터넷 검색으로 알아본건 사세 버팔로윙/ 치킨 텐더 상도 닭똥집튀김 코스트코

그래두 맛있오 이제 치킨 안사먹어도 될듯 !! 이거는 아까먹은거 인증샷 버팔로윙 개존맛! 다들 사세 버팔로윙 꼭 사먹어 이미 너무 유명하지만 ㅋㅋ 나도 방방추천으로 삼 ㅋㅋㅋ 맥주안주로 개조아 좀 짜긴한데 그래두 맛있오 이제 치킨 안사먹어도 될듯 !! 이거는 아까먹은거 인증샷 전체적으로 조리시간이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