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단독]'보니하니' 최영수 '절대 때리지 않았다..채연 상처 더 걱정돼'(인터뷰①) '보니하니' 최영수 "채연, 팬

카테고리 없음

by 스트릿박스 2019. 12. 14. 09:19

본문

출연 중이다. 실제 영상을 살펴봤다. 최영수 씨와 채연이 보니하니 스튜디오에 함께 있었다. 이때 최 씨가 밖으로 나가려 했다. 채연은 그의 팔을 붙잡았다. 그는 채연의 손길을 강하게 뿌리친 후 주먹을 휘둘렀다. 그 이후 상황은 개그맨 김주철 씨에 가려 보이지 않았다. 현재 이 영상은 재생할 수 없는 상태다. 실시간 라이브를 본 시청자도 후기를 남겼다. (원문) 그는



(영상 , 기사 취합) (기사) 최영수는 1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구독자들이 "채연이 때렸다고 난리 났다"는 댓글을 달며 우려를 표하자 "제가 채연이를 때렸다고요?"라고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또 다른 구독자가 해명을 요구하자 최영수는 "나 채연이 팬 적 없는데. 100% 오해다. 장난친 것"이라며 "아무튼 내일 라이브에서 해명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10일 진행된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이하 '보니하니')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서 최영수는 자신의 팔을 잡는 채연을 세게 뿌리쳤다. 또한 그는 채연에게 주먹을 쥐고 때리는 자세를



상황으로 설명됐고, 최영수는 순식간에 15살 채연에게 폭력을 가한 가해자로 몰리고 말았다. 최영수는 "평소 정말 친하다 보니까 채연이와 자주 장난을 친다. 채연이가 저한테 툭툭 장난을 걸면 저도 밀거나 얼굴을 찌푸리면서 화내는 연기로 받아준다. '상황극'이라고 보시면 좋을 것 같다"며 "하필이면 앵글이 그렇게 돼 있어서 본의 아니게 오해를 산 것 같다. 또 제가 때리면서 났다고 하는 '딱' 소리는 저도 모른다. 정말 때리지 않았기 때문에 어디서 그런 소리가 났는지도 정말 모르겠다. 억울하다"고 호소했다. 이 논란으로 최영수는 13년 간 함께해왔던 '보니하니'에서 떠나게



11일 버스터즈의 소속사 마블링, JTG 엔터테인먼트 측 은 "워낙 친해서 장난을 쳤던 것... %EC%B1%84%EC%97%B0%EC%B8%A1+JTG .....그렇다.는군요.... 그와중에 워딩봐ㅋㅋㅋㅋ팬 적 ㅇㅈㄹㅋㅋㅋㅋ수준 보소 안녕하세요. 잉여로운개발입니다. 클리앙 모공 게시물 일별 TOP100 리스트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어제(12월11일) 이슈 글들 구경하고 가세요~ 랭킹 제목 조회 댓글 공감 1 스타필드에 드러누운 아이.jpg 28335 121 8 2 sbs 이현영 기자 근황.. 38868 52 138 3 (후광) 맥심 모델.gif 37331 49 40 4 추미애 심각한 결격사유가



취했고 이 모습이 전파를 타 논란이 됐다. '보니하니' 제작진은 1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어제 라이브 방송과 관련, 많은 분이 걱정하시는 출연자 간에 폭력은 발생하지 않았다. 이는 출연자와 현장 스태프 모두 확인한 사실"이라고 밝히며 "당분간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중단하고 재발 방지 대책을 세우겠다"고 사과했다. 현재 보니하니 하니담당 채연 2004년 12월 4일 생 이미 보니하니 인턴을 거쳤네요. 역대급 하니인 수민이랑도 출연 GIF 현 중3 버스터즈 채연 (04년생) 단독이라 불가피하게 스포츠조선에서 가져왔습니다. "채연이랑도



조카와 삼촌, 친동생과 오빠, 그 이상으로 친해요. 제가 대체 채연이를 그것도 방송중에 왜 때리겠어요. '안 때렸어요' 말고 해명할 말도 없어요. 무슨 짓을 했어야 해명을 하지…너무 답답해요. 하필 앵글을 주철이형이 가려버려서 더 이상하게 됐는데, 어깨를 잡고 밀었어요. 때리는 소리가 났다고 하는데, 그건 방송에 다른 소리가 들어간 거겠죠. 채연이가 절 붙잡고, 제가 뿌리치고, 밀고, 채연이가 서운한 표정으로 바라보는 그냥 그런 장면이에요. 평소에 '보니하니' 보는 사람들에겐 너무 익숙한, 그런 분들은 의심도 안할 거에요. 왜 보지도 않던 사람들이, 카메라에 그렇게 잡혀가지고,





X이라고 하는 게 정상적인 사고인가?”(wlsa****), “처음엔 그냥 넘어가려고 했잖아”(euni****), “보니하니 애청자들은 그렇게 때리고 즐기는 상황극을 13년간 보여준 거냐. 무려 EBS가. 어린이들한테? 괴롭힘은 나쁜 거다. 펭수 때문에 봤는데 열받네”(jere****), “뚝딱이 뿡뿡이 번개맨 짜잔형 펭수가 쌓아올린 EBS 이미지 보니하니 프로가 다 말아먹네”(rain****), “자기가 행동 잘못한 걸





보니하니, 채연 측 '하차할것 같다' 당당맨, MC 채연 폭행 논란? '보니하니' 측 "전혀 아냐…장난 오해" 리스테린 소독한 X에 대한 보니하니 측 공식입장.txt 보니하니 채연 브이라이브 댓글수준 여론이 무서운 이유jpg ‘보니하니’ 박동근 “너는 리스테린 소독한 X” 채연에게 막말? 보니하니 박동근씨 리스테린 사건 당당맨, MC 채연 폭행 논란? '보니하니' 측 "전혀 아냐…장난 오해" [보니하니] 프로그램 종료라니요... 공정하지 못하네요. 보니하니 채연이 4년 전 .. 현재 보니하니



불거졌다. ‘보니하니’ 다른 출연자인 개그맨 박동근의 성희롱성 발언이 문제가 됐다. 유튜브 채널 라이브 중 박동근이 채연에게 “너는 리스테린 소.. 독한 X”이라고 말한 뒤, 몇차례 “독한 X”, “소독한 X”이라고 욕설을 했다. 욕설도 문제였지만, 일부 커뮤니티에서는 ‘리스테린 소독’ 멘트가 성매매 업소 은어가 아니냐는 의견이 나왔다. 상황이 심각해지자 ‘보니하니’ 측은 ‘12월 10일 라이브 방송과 관련해 사과드립니다’라는 제목의 사과문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다. 제작진은 폭력은 발생하지 않았닫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한문철 변호사의 민식이법 팩트체크 3601 110 6 32 민식이법은 잘못된 분석에 의한 해법입니다. 4410 105 3 33 유튜브 창업자와 결혼한 한국여성.jpg 17791 25 3 34 중세시대 부부싸움 클라스.jpg 19479 16 1 35 EBS 사장 명의 사과문 14094 41 24 36 시속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