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미손하고 같이 음원하나 냈네요 마미손도 나오는데 매드클라운은 뭐하나 마미손 신곡 좋군요 ㅎㅎ

카테고리 없음

by 스트릿박스 2019. 12. 8. 07:50

본문

싶다”라는 글에서 시작됐다. 박경이 실명을 언급한 가수들은 모두 신곡을 발매할 때마다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린 이들이다. 의혹을 뒷받침할만한 증거를 덧붙이지는 않았지만, 박경의 폭로는 누리꾼의 폭발적 지지를 받고 있다. 박경에 이어 래퍼 마미손과 김간지, 성시경 등도 가세해 ‘음원 사재기’ 의혹을 뿌리 뽑아야 한다고 했다. 한편 언급된 6팀 모두 박경을 상대로 법적대응을 시작했거나 준비 중이다. 박경뿐만아니라 그동안 온라인에서 허위사실, 악의적 비방 등을 해온 누리꾼을 대상으로도 법적대응을 시사했다. 그러니까 얼른 새벽에 공개한곡 음원내줬으면✊🏻✊🏻 마미손 성시경까지 나오면서 머글들도 이제 체감하는듯





SK플래닛은 운영 참 희한하게 합니다.. 항상 깔끔한 맛이 없고 뭔가 막 복잡하고 이것저것 중구난방에 여기저기 가지를 치고 그러다 공지 없이 접고.. 어쨌든 이것도 다 끝물이라 생각하며 29일자 푸쉬 모음 4개 20P 입니다. 잘 아시겠지만 오퀴즈 푸쉬는 자정이 지나면 적립이 안 되니 자정 지나기 전에 받으시기 바라며, 혹 추가 푸쉬가





- 별의 노래 (feat.유진 박) 마미손 매클 동생 산체스라는 썰도 있음 ㄹㅇ선 잘 타는 저격송 매드클라운이 음깡이야 마미손이 음깡이야? 진짜 드립치지말고 마미손이 매드클라운이야? 마미손 별의 노래 좋아서 당황함 마미손 신곡 언제 음싸 올라오냐 스밍하고파 마미손 바이브 디스곡 나왔네요ㅋㅋ .youtube 야 쪽팔린줄 알아야지 마미손 입덕할거



6. 트랜드이슈 푸쉬 5P (~11/30) 7. 국민카드 생활비 자동납부 푸쉬 5P (~11/30) 8. OK캐쉬백 30,000P 드림 푸쉬 5P (~11/30) 9. CJ더마켓 푸쉬 5P (~11/30) 10. 우리체크카드 5P (~11/30) 11. 신세계TV쇼핑 푸쉬 5P (~12/1) 성시경, 음원사재기 언급. 사진=뉴시스[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가수 성시경이 ‘음원 사재기’ 논란을 언급했다. 27일 방송된 KBS 해피FM





눌린 오징어와 생물 오징어의 차이이지만.. 그래도 오징어에게도 나름대로의 추구하는 멋이 있는 것 아니겠습니까? 헬맷이 머리를 예쁘게 눌러주면 괜찮은데.. 호떡 누르개 처럼 정수리 쪽을 눌러버리니.. Like 파인애플 느낌이.. 그렇다고 헬맷을 안쓰자니.. 저의 안전 문제도 있고.. 공공규범도 있고.. 여러가지로 고민하면서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수영모자 를 쓰면



별의 노래?라도 들어볼까봐 박형 ㅋㅋ 마미손 노래 이부분 존나 찰짐ㅋㅋㅋㅋㅋ 이세돌도 아닌데 제목부터 터짐ㅋㅋㅋㅋㅋㅋㅋ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Official Audio - Mommy Son) 진입했으면 좋겠다 탐라에 남덕들이 사재기 저격곡 공유함 ㅋㅋㅋ 고소각 ㅈㄴ 잘잼ㅋㅋㅋㅋ 음원으로 나와서 네티즌 대동단결로 1위로 올려놔야 개꿀잼 속이 후련할텐데 ㅠㅠㅠㅠ 사재기 좀





아니다"라고 강력하게 부인했고 바이브, 송하예 등 일부는 박경을 명예훼손 등으로 고소하며 강경 대응까지 나선 상태다. 이처럼 박경의 작심발언으로 사재기에 대한 논란이 지난해에 이어 다시 불거졌다. 사재기 논란은 가요계의 큰 문제 중 하나로 꼽힌다. 이미 음원 사재기에 대한 의혹은 오래 전부터 불거졌지만 구체적인 증거가 나오지 않았다. 특히 지난해에는 가수 닐로, 숀 등이 아이돌 가수들이 강세를 보이는 시간대에 갑자기 순위가 급상승하는 모습을 보여 음원 사재기에 대한 의혹이 그 어느 때보다 강하게 불거졌다. 당시에 이 기회를 잡아 음원 사재기에 대한 뿌리를



난 핫게영상으로 처음 알았는데 마미손 노래 들을 때마다 사랑노래 감성노래 하는 동안 얼마나 이렇게 고무장갑 끼고 욕하고 랩하고 싶었나 싶다 마미손 노래야 말로 총공하기 좋은 노래 아니냐 마미손 확실하게 힙합하네 박경이 마미손 노래에 답가 부르고 같이 저격하면 꿀잼일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미손 신곡ㅋㅋ 기계픽 발라드랑 존똑이네 마미손 음 뒤집어지는 거 ㄹㅇ 웃김ㅋㅋㅋ 으어어어 유튜브 소오름 ㄷㄷ 아 시발 마미손 목소리 뒤집히는거 개웃걐ㅋㅋㅋㅋㅋㅋㅋㅋ 매드클라운은 왜



노래 잘뽑는다고 생각했는데 요즘나온건 진짜 별로입니다ㅋㅋ수준떨어져요 그냥 화제성으로 뜨는 수준이 오늘봤던 '일본 만화계 현실' 글에서 나온 상황하고 별 다를게 없어보입니다ㅋㅋ 일단 유명해져라 그렇다면 사람들은 당신이 똥을 싸도 박수를 쳐줄 것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니클로 가는사람 그래많은것도 그렇고.. 유튜브 네이버나 각종 기사들 댓글에 일베충이 난무하는 수준하며... 세상엔 개돼지가 참 많다는걸 느낍니다ㅋㅋ 진짜 소수면 신경이 안쓰이는데 너무 많게 느껴지면서, 이사람들을 다 포용하면서 민주주의를 수호해 나가야 한다는것이 너무 아득하게만 느껴집니다 진짜... 떼창 쩔었을텐데 ㅅㅂ 박경 - 릴리좌 -



음원 사재기에 대한 생각을 하나둘씩 밝히며 논란이 커지고 있다. 지난 24일 박경은 자신의 SNS를 통해 "바이브처럼, 송하예처럼, 임재현처럼, 전상근처럼, 장덕철처럼, 황인욱처럼 사재기 좀 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음원 사재기에 대한 논란은 오래전부터 있었지만 현역 가수가 다른 현역 가수의 이름을 언급하며 사재기를 저격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만큼 박경의 발언이 불러온 파장은 크다. 박경이 언급한 6팀의 소속사는 모두 "사실이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