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궁경부암 주사는 성관계 안할거면 사실 안맞아도 된댔는데 자궁경부암 검진 경험 없으면 100퍼 빠꾸야? 간암, 자궁경부암 같이 검진할 서울쪽 병원 권해주세요

카테고리 없음

by 스트릿박스 2019. 12. 4. 03:58

본문

안되겠다고 말입니다 . 마음이 약해지고 내 스스로 의사를 이해하려했던 제 자신이 죽도록 미웠습니다 . 저는 며칠 전 수도권 병원에서 재 수술을 받았습니다 . 그리고 조직검사 결과 암판정을 받았습니다 . 그리고 이런





저에게 별다른 검사 없이 의뢰서를 보시고는 초음파 검사만을 하시고 재차 자신 있게 ” 물혹이니 수술 금방 끝난다 “ 면서 바로 입원을 시켜주셨습니다 . 10 월 16 일에 입원하고 10 월 17 일 오후에 수술을 했습니다 . 전신마취에 깨어난 저는 ‘ 이제 살았구나



30 대 후반 여성입니다 . - 저는 지난 10 월 10 일경 대전 유성구 봉면동에 생긴지 2 년 정도된 00 00 여성병원을 방문했습니다 . 자궁경부암 검사를 하러간 저는 검사하는 김에 질 초음파도 해봐야겠다 생각해서 검사를 해봤는데 갑자기 자궁 난소에 ( 지름 7 센티 ) 정도 되는 물혹이 보인다하여



조금만 관심을 가졌다면 왜 못 찾겠습니까 ? 찾으려는 노력 자체를 하지 않은것이겠지요 . 무슨 의사가 수술을 이렇게 대충 할 수 있는지 어의가 없었고 , 본인의 실수나 잘못에 대해서 한마디 사과조차 없이 말을 바꾸면서 변명하는 모습에



이연호 기자] 한국연구재단은 임영경 박사(국립암센터) 연구팀이 좌우 비대칭적으로 성장한 자궁경부암을 치료하기 위해 종양부위에 선택적으로 방사선을 조사할 수 있는 세기조절 근접방사선치료 기술을 개발하고 치료시스템을 구축했다고 25일 밝혔다. 세기조절 근접방사선치료 삽입기구의 개념도. 체내 삽입기구의 한쪽 끝 내부에는 길게 홈이





두짝벌리고 안쪽에대고 누구계세요?하고 외치는 느낌ㅜㄹㅇ 개아파 하씌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벨방덬이니?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친한 친구가 이번달에 자궁경부암2기에 걸렸어요 아는지인이 미국사는데 혹시 거기서 약을 사서 한국으로 보내줄수있나해서요. 혹시 통관이런거에 걸리는거아닌가해서.. 아시는분계실까요? 정치 이야기로 후끈하다는 걸 알고 있지만... 그동안 위로받고 응원받던 게시판이 여기였기에 슬그머니 글 올려두고 가려고 합니다... 읽기 싫으신 분은 뒤로 가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



수도 있다나? 자궁경부암은 성병이고 난 해당사항없는 미혼이다, 라고 전에도 이야기했는데 왜 자꾸 물어볼까요? 자꾸 그러니 은근히 괴롭히는 거 같아요. 미혼한테 그런 거 물어보는거 실례아니에요?? 뭘 물어보면 성의없이 대답하는데 얼마전 의사가 초음파하면서 작년보다 유방에 혹이 많아졌네요? 하길래





후 두 그룹간 신장·체질량지수(BMI)·공복 혈당 수치 등의 차이를 분석한 결과 이같이 드러났다고 밝혔다. 이 연구결과(우리나라 19세 이상 성인에서 수면의 형태와 건강지표 및 질환과의 연관성: 국민건강영양조사 2016∼2017 자료 활용)는 대한가정의학회지 최근호에 소개됐다. 조사 대상 1만2646명 중 주중 하루 평균 수면시간이 5시간 미만인





한통 보냈을거 같습니다 . 흉터 길이가 10 센치가 아니면 의료 사고로 쳐주지도 안는다는 말 말고 , 떼지도 않은 혹을 뗐다고 거짓말 하지 말고 , 물혹을 제거하는 수술이 아닌 검사 목적이었다고 낯 뜨거운 거짓말은



것인가하는 생각이 들었고 그런 사람들과 병원을 믿고 기다린 저와 제자신이 한심해보였습니다 . 그래서 남편과 상의 끝에 변호사의 도움을 받기로 하였고 이 사건의 해결을 부탁하였습니다 . 그러나 , 한참의 시간이 지난 후 저희에게는 뜻밖의 말이 들려왔습니다 . ” 혹을 제거하려고 한게 아니고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