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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옵 k7프리미어 사실상 망했네요 K7 프리미어 하이브리드가 그랜저IG 하브랑 같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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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스트릿박스 2019. 11. 27. 0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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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 시내주행이 많고 안전하게 운전하는 편 자연흡기 차의 정숙성이 좋은데 터보차는 운전해본 경험이 없음 ㅠ 1~3 중 어떤 차가 좋을지 추천 부탁 드립니다. 감솸다. K7 프리미어 신차인데요 어제 태풍때 차에 꺼낼꺼 있어서



같아 놀랍습니다. 여기엔 없지만 복합 연비는 18인치 타이어 기준 가솔린 2.5 - 11.9km/l, 가솔린 3.3 - 9.7km/l, LPI 3.0 - 7.4km/l인데요 개인적으로 썩 좋은 편은 아니란 생각이 드네요. 그렌저를 연비 때문에 타는 차는 아니니까요^^ 그리고 가격은 스타트가 32,940,000원으로 그렌저에 준하는 가격대가 책정된





많이 바뀌고 엔진도 바뀌고 미션도 바뀌고 사실상 다 바뀐 신차라고 봐야 맞지 누가 삼각떼를 AD 부분변경으로 보겠음??? 이번에 더뉴 그랜저도 그렇고 직전에 K7 프리미어도 그렇고 그냥 현대는 2~3년마다 신차를 내는 회사고 그 차를 사는 소비자는 2~3년이면 구형 되는 차를 사는 사람이 되는거고 뭐 폰이나 pc 등 전자기기는 1년마다 신모델



모델만 리콜 대상이 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전 K7 프리미어 노블레스 Lpi 풀옵션 구매했습니다. Lpi 차량의 경우 문제가 되는 스마트 스트림 2.5 GDI 엔진이 아닌 V6 람다 3.0 엔진이 들어갑니다. 연비 쓰레기인데 왜 타냐구요? 물론 캠리 하이브리드 연비에



중에 뭘 할지는 아직 미정입니다. (* 모델자체도 최종 확정은 아닙니다만, 외제차는 별로 고려하지 않고 있습니다) 어차피 1월에 차 구매예정인데 처음 k7프리미어 그다음 그랜저.. 또 k5로 마음이 변경되네요 ㅠㅠ 아무리그래도 준대형 세단이 나은거죠? K7 프리미어 하이브리드 풀옵 구매한지 3주가 되어가네요. 몇몇





차값이 비슷하다고 가정했을 경우엔 하브가 유지력도 더 좋은편 아닌가요? 문득 생각이 나서 질문을 드립니다. 1. 3.0 ) 8단변속기, 3.0람다2엔진, RMDPS 2. 하브) 6단변속기, 2.4세타엔진, CMDPS 이런 차이가 있습니다. 당장 내년에 쏘렌토 하이브리드가





나온다고도하고, 신형 그랜져도 맘에 드는구석들이 많고 해서 하브 관련 자동차로 바꿀까 하는데요, K7을 언제쯤 정리하고 갈지, 혹은 그냥 K7쭉 탈지 고민이 많이 드네요. 1년도 안되었는데 고래밥 그렌져 차주입니다. k7프리미어도 와



강제 설정 되는 문제 이런 상황이면 gv80으로 바꾸고 아껴타는게 맞겠죠? k7 프리미어 하이브리드 vs 머스탱 둘중..?? k7프리미어 vs g80중고[13] 준대형차량도 이젠 5천 시대~! K7 프리미어 시승 후기 ★ 중대 결함이 있는 K7 프리미어를 출고시켜 판매한 기아자동차 k7프리미어 타고





불매운동에 따른 반사이익이 작용한 것도 있다. 9월 수입 하이브리드카 판매량은 8월보다 30.2% 줄어든 1,031대를 기록했다. 수입 하이브리드 시장을 이끄는 토요타와 렉서스의 부진이 컸다. 렉서스는 지난달 471대를 판매했는데 이는 전월대비 21.9% 줄어든 것이다. RX450h와 NX300h가 소폭 늘었으나 ES300h가 35.9% 줄어든 282대에 그쳤다. 토요타는 RAV4 판매가 소폭 늘었으나





저 혼자 타기에는 만족하고 잘 타고 다니고 있으나.. 부모님이 아무래도 연식이 있는 차로 장거리 운행하는것에 상당히 불안해하시기도 하시고(고향집이 창원이라 편도 360km 정도 됩니다.) 차를 바꾸려고 알아본다고 하니 직장 동료가 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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