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맞는지.. 에릭센 알리 모우라 다 폐급이네요... 이강인은 채소 에릭센이네요.

카테고리 없음

by 스트릿박스 2019. 11. 27. 01:25

본문

예선은 순조롭게 통과 할 것으로 예상되며 추후 겨울 이적 시장에서 퀄리티 있는 수비진 보강 여부에 따라 상위 라운드 진출 여부가 결정될 것으로 보입니다. 바르셀로나, AT마드리드, 아약스 같은 팀을 16강에서 만나지 않는다면 8강 진출도 가능할 것으로



즐라탕 은돔 에릭센 시소코 라멜라 알더 베르통헌 포이스 +2 이 멤버면 우승 한번 노려볼만하다 봅니다 동기부여에 워낙 탁월한 감독이라 수비가 문제지 공격과 미들은 크게 안밀리죠 물론 다음시즌에요 에릭센 대우 개같이 해주는거랑 챔스 물건너간거 보고 손흥민 토트넘 떠야한다는거 지난주까지만 해도 핫했는데 오늘 언론보니 토트넘 그대로 남아 에이스놀이



인터뷰임 "ㅇㅇ, 에릭센과 이야기했다. 알다시피 대화내용은 말하지 않을 것이다. 오직 나와 에릭센만이 뭐라고 했는지 알고 있을것이고 아마존도 알고 있다. 나는 항상 도청당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내가 말하고 행동하는 모든 것을 듣고 있다.



맨유는 구미 당길거 같네요. FA로 풀리면맨유에서 영입 성공하긴 힘드니까요 델리 빼면 우리 수비 망합니다 감독님... 델리알리 에릭센 손흥민 살수가 없다. 고로 내가 간다. 맘없으면 경기 존나 대충뛰는 스타일 개싫어 근데 그런애가 우리팀이네



않았어. 나는 프리시즌 동안 뭔가를 잃어버린 느낌을 받았지만 그게 뭔가를 배우는 과정이었다는걸 알게됐지" "난 심지어 축구평론가(pundit) 일에 대해서도 배웠어!" -선수들에게 바라는 것은? 무리뉴에게 토트넘에 합류한 후, 그의 mojo(마력 또는 사람이 지닌 매력)가 돌아왔는지 묻자 그는 이렇게 답했다. "mojo가



중요한건 에릭센은 우리에게 아주 헌신적이라는 점이니, 그의 미래나 앞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지에 대해서는 얘기하지 말자. 에릭센이 떠나냐고? 아니면 잔류하냐고? 그의 클럽, 동료, 경기에 대한 헌신에 대해서 이야기하자. 그는 우리와 함께 있다. 에릭센을 선발로 뛰게 할것인지, 경기에 내보낼 것인지에 대한 내 결정은



있을때 토비랑 다이어 노렸던걸로 아는데 만약 진짜 감독직 성사되면 둘다 볼수있겠네..ㅋㅋㅋ... 혼란스럽다 ㅈㄱㄴ 에릭센 폼 망가지고 원톱 케인 전술만 쓰다가 하위권 팀한테도 쩔쩔 맷는데, 속공에 특화된 선수 위주로 팀을 꾸리니 팀 역습 속도부터 달라지네요.. 손흥민 알리 모우라 속도위주로 팀을 꾸리니 케인은 이제 보이지도 않고... 미들부분 속공 전환이 빠른





않았거든! 이기면 어쩔건데? 山东鲁能小迷弟 (댓글)뭘 말하고 싶은거냐? 동남아는 이겼냐? 奥里斯维尔 (댓글)시리아에게도 쳐발리고 오는 주제에 무슨 한국을 이긴다고? 诺威驿站 (댓글)무섭다! 일본보다 훨씬 강하다! Manfung (댓글)뭐 별로 안무서운데? 축구공은 둥그니까! 웨이쓰하오로 수비를 시키고 쟤네들을



내렸다. 그러나 토트넘은 항소했다. 결국 FA는 5일 손흥민의 퇴장을 취소하고 3경기 출전 정지 징계도 철회했다. 어려운 시간을 보낸 손흥민은 결국 이날 팀의 두번째 골을 넣으면서 한국 축구의 새 역사를 썼다. 이 골을 넣고난 뒤 펼친 세리머니도 의미가 싶었다. 두손을 모으며 미안하다는 표현을 했다. 고메스를 향한 사과였다.





오리에나 로즈 이 둘은 진짜 지난시즌에도 그렇고 왜이러는거야ㅜㅜ 짜증나 나 그래도 첫골 넣는거 보고 기대했다고 내가 아직 수련이 덜됐나? 그러니까 풀백을 샀어야지! 진심으로 어???? 누가썼냐고 좋아하니까 더 빡치는거... 완야마 욕 안하잖음 ㅋㅋㅋㅋㅋ - 포체티노에 대해 "먼저 나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