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멜로가 체질" 대체 이 드라마 시청률이 왜 낮은겁니까... 어제 종영한 드라마 '멜로가

카테고리 없음

by 스트릿박스 2019. 10. 14. 18:46

본문





보고 있다고 봐야하는건가.... 이런 재미있는 드라마가 시청률이 안나오다니 ㅠㅠ 다음에 이런 드라마 안나올까 걱정이네요... 남주가 공유, 송중기 등등 이였으면 더 나왔으려나요? 전 지금 손범수가 너무 좋은데 말이에요. 응팔 정봉이 처럼 생겨서 말이야 2% 넘은 적이 없네요. 화제성은 높았는데 말이죠. 조만간 왓차나 넷플릭스에 올라오면 입소문 타고 많이들 보실 것 같네요 이 찰진 대사에 배우들 연기도 훌륭하고 노래도 딱 잘어울리는데... 이 드라마의 시청률은 왜 이럴까요 ㅠㅠ 정말 혼자보기 아깝습니다... GIF 멜로가 체질이 시청률은 낮아도 평은 좋고 이병헌 감독이 제작해 서 드립



멜로가체질 시청률은 1% 대인데 어제 종영한 드라마 '멜로가 체질' 시청률 추이 "멜로가 체질" 대체 이 드라마 시청률이 왜 낮은겁니까... 동백꽃 필 무렵이 멜로가 체질에서 기대했던 느낌을 주네요. OST 장범준-'흔들리는 꽃들속에서 네 샴프향이 느껴진거야'는 멜론 벅스 등등 에서 10위권 안에 들고 있네요 시청률보다 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