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5SOS.twt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역대급 태풍에도 독도 생각뿐 [포인트:컷]

카테고리 없음

by 스트릿박스 2019. 11. 10. 03:46

본문

것에 따르면 독도는 한국 영토, 역사적으로도 오랫동안 그랬다"면서 "직접 가서 그것을 배우고 싶다, 한국의 섬 독도"라며 설레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독도로 가는 여정은 녹록치 않았다. 포항을 거쳐 울릉도를 지나 독도에 닿을 수 있기 때문이었다. 1년 중 독도 가능한 날이 50일, 하늘과 바람이 허락해야 갈 수





못 가게 되면 플랜B가 필요해”라고 말하며 대안을 생각하려고 했다. 하지만 친구들은 “실망하겠지만 다른 걸 보게 될 거야”, “처한 날씨에 우리가 할 수 있는 해야 해”라고 말하며 긍정적인 마인드를 보여줬다. 독도로 가는 배를 타기 위해 일찍 잠들었던 친구들은 일어나자마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노르웨이 친구들은 울릉도에서 일과를 마치고 둘러앉아 내일 가게 될 독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사실 노르웨이 사인방의 독도 원정은 역대 5위급 강풍을 동반한 태풍 ‘링링’의 북상과 함께하고 있었다. 태풍 ‘링링’의 영향으로 거세진 파도 탓에 울릉도에도 어렵게 들어온 친구들은 “내일도 오늘처럼 바람이 세게 불 것 같아”, “만약 배가



감탄했다. 만족스러운 식사를 마친 친구들은 독도 예습을 위해 독도 전망대행 케이블카를 타러 갔다. 케이블카에서 울릉도 경관을 감상하던 친구들은 “완전 환상적이다”라고 감탄하며 전망대로 가까워질수록 기대감에 부풀었다. 예상과 달리 전망대는 짙은 안개로 한 치 앞도 보이지 않았다. 아쉬운 마음에 더 높은 곳으로 올라갔지만





휴무의진실 16) 아몬드안니야 17) 절박 18)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19) Just Donghaeng 20) 철꽃이떨어져요 21) 본인확인종결자 22) 견제 23) 안에사람있어요 24) 박카스 25) 많이신났던똥손들





본격적인 등산코스 전까지는 상당히 길도 좋고, 경치도 좋습니다. 뭔가 힐링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제가 가야 될 곳이 저기 산 위겠죠. 후.. 배가 슬슬 아파왔는데, 근처에 화장실이 안보입니다. 검색해보니 인왕산에는 화장실이 없다고 하는군요. 벌써, 경치는 잘 본거 같고..



친구들은 오늘 여객선이 뜰 수 있을지에 대한 기대와 걱정을 안고 안으로 들어갔다. 그러나 매표소 앞에는 사람이 아무도 없고 터미널 안은 텅 비어 있었다. 독도에 가려는 사람이 아무도 보이지 않자 에이릭은 “날씨가



많이 안 좋아서 그런가?”라며 태풍으로 인한 기상악화로 항해가 취소됐을까 걱정했다. 과연 노르웨이 독도 원정대는 독도에 기적적으로 입도할 수 있을까. 노르웨이 독도 원정대의 위대한 도전은 17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공개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에브리원 하필 링링...... [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아일랜드 세 친구가 인왕산에





속이지만 고요한 분위기가 친구들을 사로 잡았다. 친구들은 그림으로나마 불교에 대해 이해를 했고, "정말 고요하고 편안한 분위기"라면서 "다음엔 사찰에서 하룻밤 정도 묵어보고 싶다"며 감탄했다. 그러면서 "서울 도심에 있다는 걸 잊게된다, 이 곳에서 보이는





됨(E01~E75) #시즌1부터 현재까지 반영분 확인 시 회차수 : E01~E106 #시즌2부터 현재까지 반영분 확인 시 회차수 : E01~E75 • 결론 : 회차 정보가 Showdown DB에 추가 되는 것과 실제 검색되는 마그넷의 파일명이 달라 다운되지 않습니다 Sqldb 접속해서 회차수를 E75~E106을 E01~E75로 수동 변경해서 정상다운시켜 놨으나 추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