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가본드 명장면 [약후] 15금 드라마 배가본드의 한장면 배가본드 이제부터 2부로 하는거야? 배가본드는

카테고리 없음

by 스트릿박스 2019. 11. 7. 00:37

본문

tvN 식샤를합시다3(16표) MBC 위대한 유혹자(16표) KBS2 너도 인간이니(10표) KBS2 라디오로맨스(5표) tvN 나의 아저씨(4표) JTBC 스케치(4표)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4표) MBC 시간(3표)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JTBC SKY캐슬 (63표) JTBC 눈이부시게 (30표) JTBC 멜로가 체질 (26표) KBS2 동백꽃 필 무렵 (19표)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WWW (16표) SBS 열혈사제 (14표)



신작이다. ‘우디’ ‘버즈’ 등 익숙한 기존 캐릭터들에 더해 ‘포키’ 등 새로운 캐릭터 군단이 대거 등장해 흥미진진한 모험을 펼친다. 장르 자체가 남자들이 좋아할 장르라서 그런가? ㅋㅋ 안녕하세요 현재 중학생 아들을 두고있는



모두 객관적인 시청률 성적보다 마니아 시청자들의 호응이 뜨거웠던 수작이었다. '눈이 부시게'는 알츠하이머 혜자를 통해 바라본 '시간'과 '살아간다는 것'에 대한 의미를 따뜻한 감성으로 풀어낸 드라마로, 김혜자와 한지민 등 배우들의 눈부신 연기가 빛났다. 이병헌 감독이 만든 '멜로가 체질'은 30대





소음이 파고 들어가는 것 같고 죽겠더라구요..도대체 이사짐을 옮길거면 낮에 시간내서 후딱 하던가 아니면 조용히 발걸음을 옮기던가 해야 하는데 애기 엄마가 하는얘기가 제가 퇴근하면 밤 10시인데 9월말까지 참으면 안되요? 이러고 있네요..허허 이제는 발걸음 소리만 들어도 누군지 짐작이 가네요. 문제는 할머니와 남자는 보통의 소음인데 애엄마가 발





찍었다고 나오네 배가본드에서 유가족 피켓 내용이 이상하게 보이네요 배가본드 금요일 결방이 아쉽다 배가본드 시청률 추이 배가본드 보면볼수록... 배가본드 13화째 특별출연중이신 배우님 근데 배가본드 아직 과거씬이야?? 원덬 기준 연예계에서 역대급으로 '소'인거 같은



정도네요. 제작진이 자기 드라마 개연성 없는걸 모르진 않을테고 미드급으로 빡세게 만들기보단 처음부터 라이트한 시청자들 입맛에 맞춘거 같습니다. 시청률 추이봐서는 절반 정도만 성공한듯 보이네요. VIP가 잘될거 같긴한데 현재까진 ㅇㅇ 달건이 멋지네 ㄹㅇ 오늘도 결방하는줄 알듯 뭘 또 화제성이 없다구 그랭 ㅋㅋㅋ 꾸준하게 5위안에 들더만 이승기 비명소리





외모가 서초동 그분이랑 너무 비슷한 느낌ㅎㅎ 가장 놀라웠던 부분은 탈북자들 조직해서 나쁜짓 하는 내용이 나오는데.. 이번 광화문 폭력집회 탈북자들이 앞장섰다죠?? 허구가 아닌 현실이라니ㅎㄷㄷㄷ 진실이 밝혀지지 않은 세월호 생각도 나고 이래저래 현실을 투영해서 보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국정원이 저런게 가능해?하는 부분도 있고 물론 현실에 그리 정의로운 요원은 없겠지만..



나쁜쪽으로 역사가 잡힐까 걱정입니다... 말로 타이르고 하다못해 인터넷으로 꽁짜로 보라해도 전혀 소용이 없더군요... 그래 이왕 만화 볼거 한국 만화를 보라고 웹툰을 추천했습니다 애국한다는 기분으로... 처음에는 그딴거 안본다고 재미없고 그림도 별로라고 하더니



밥누나 어하루 나의나라 세번이나 그러네 해외로케 빡신데 잡음도 안들리고 메이킹 보면 스탭이나 배우나 다 신나 보이더라 제작사 대표 말이긴 하지만 엑스트라까지 신경쓰고 해외가서 촬영한거 보니까 이런 환경은 괜찮아 보인다 대작일수록





12262 20 4 80 나눔합니다 1902 57 16 81 한국당게시판 가보니.ㅋㅋㅋㅋㅋ 500만 예정이래요 6391 40 2 82 판사에게 극딜 당한 검사.jpg 13293 15 48 83 자유당, 文 대통령 탄핵 거론 5365 43 7 84 정경심 교수 입장문.... 10108 26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