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의) 안드레 고메즈 부상 관련 관계자들 코멘트

카테고리 없음

by 스트릿박스 2019. 11. 5. 15:50

본문

안드레 고메즈, 수술 성공적 토트넘 vs 에버튼 경기 손흥민 선수 퇴장 장면 충격때문에 잠이 안오네요 영국 bbc 패널들 큰 부상이 아니길 그리고 완쾌하길 ㅊㅊ ㄹㅆ 하 진짜 보기만 해도 눈물 나네 손에 옐로우 카드 쥐고



경우는 선례가 있는거야? 손에 옐로우 카드 쥐고 있다가 상황봐서 레드로 간거래 그리고 프리미어리그 공식성명은 손흥민이 퇴장을 당한 것은 에버튼과 비긴 토트넘의 경기 중 안드레 고메즈의 안전을 위협(endangering Andre Gomes' safety)했기 때문이라고 확인해주었다. '토피스'의 미드필더 고메스는 손이 그에게 태클하고 세르쥬 오리에와 충돌한 후 끔찍한 다리 부상으로 고통받았다. 고메즈는



격앙되어 무리하게 백태클을 시도하다가 재수없게 참사가 벌어진거같네요. 보복성 태클은 맞는거같고.. 근데 이런 대참사가 일어날만한 태클은 아니었음... 만약 고의로 담굴려고 했으면 발을 들었거나 더 깊숙히 들어갔겠지만 오히려 오리에가 스터드 너무 높게들었고.. 얘도 맨날 이짓해서 욕먹었는데 못고쳤네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3년 전 토트넘이랑 바르셀로나 프리시즌 친선경기 영상 보면 (고메즈 바로셀로나 시절) 고메즈가 일부러 손흥민에게 엄청 세게 몸을 부딪히는 장면 나옵니다(영상 0:54부터 나옴. 이번 경기랑 비슷하게 팔꿈치로 맞았는지 얼굴 잡고 손흥민은 쓰러집니다) 그때 쓰러진 손흥민에게 눈길도



있다가 상황봐서 레드로 간거래 그리고 프리미어리그 공식성명은 손흥민이 퇴장을 당한 것은 에버튼과 비긴 토트넘의 경기 중 안드레 고메즈의 안전을 위협(endangering Andre Gomes' safety)했기 때문이라고 확인해주었다. '토피스'의 미드필더 고메스는 손이 그에게 태클하고 세르쥬 오리에와 충돌한 후 끔찍한 다리 부상으로 고통받았다. 고메즈는 매디컬 스태프에 의해 들것에





후 재빨리 그의 판정을 상향(upgrade)하여 레드 카드를 주었다. 손은 감정적인 반응을 보였고, 눈물을 흘리며 피치를 떠났다. 이는 재검토를 위해 VAR로 보내지지 않았다. 프리미어리그는 성명을 통해 일어난 일에 대해 설명했다. "손에 대한 레드 카드는 그의





때 사고 터지기 전에 다른 베테랑 선수라도 서로 조심 좀 하자고 한마디 좀 해줬어야 했는데.. 우선 안드레 고메즈 선수 큰 부상이 아니길 간절히 빌고 손흥민 선수도 자신의 태클에 상대 선수가 큰 부상인거 보고 미안해 하면서도 너무 많이 놀라고 충격을 받으며 괴로워 하는거 같은데 빨리 마음을 추르렸으면 좋겠네요 손흥민선수는



그걸 직접 목격했고 그렇게 괴로워 한것 같습니다. 손흥민선수 태클에 넘어지는 고메즈선수의 발을 오리에가 밟았군요.. 고메즈선수 오리에선수 손흥민 모두 상당히 트라우마로 남을것 같아요 발목이 돌아가는 큰부상인것 같은데 안드레 고메즈 선수 빨리 회복하길 빕니다.. 추가 )진짜 심판놈.... 한국 축구대표팀 벤투 감독은 포르투칼





VAR로 보내지지 않았다. 프리미어리그는 성명을 통해 일어난 일에 대해 설명했다. "손에 대한 레드 카드는 그의 첫 태클로 인해 벌어진 선수의 안전을 위협한 것에 대한 것입니다." 이렇대 그럼 선수안전 위협해서 레카 준



매디컬 스태프에 의해 들것에 실려 나갔고 몇 분 간의 치료 후 앰뷸런스에 실려 즉시 병원으로 이송되었다. 심판 마틴 앳킨슨은 처음에는 한국의 손흥민의 태클에 옐로 카드를 주려 했으나 고메즈가 입은 피해의 정도를 본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