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대차이 권인하 누군지 모르는... 권인하님 유튜브 영상들은 꿀잼이네요.. 마리텔 생방에

카테고리 없음

by 스트릿박스 2019. 11. 5. 06:56

본문

단추가 잘못꿰졌다. 6-6 동점이던 9회말 두산 선두 박건우의 평범한 플라이를 유격수 김하성이 낙구지점을 제대로 잡지 못하는 바람에 놓치고 만 것. 여기에 2번 정수빈의 희생번트마저 투수와 1루수가 서로 양보하다가 안타를 만들어주면서 무사 1,2루가 됐고, 1사 만루서 오재일의 끝내기 안타가 나와 6대7로 패했다. 2-6으로 뒤지다가 6-6으로 동점을 만들어





1차전서 승리하며 기분좋게 출발한 히어로즈는 1승1패 후 목동에서 열린 3차전서도 1-0으로 앞서고 있었지만 유격수 강정호의 실책성 플레이로 인해 경기 흐름이 바뀌고 말았다. 1-0으로 앞선 8회초 2사 1루서 이승엽의 평범한 플라이 타구가 강정호가 잡을 수 있는 위치로 높게 날아가지만 강정호가 공의 위치를 놓치는 바람에 행운의 안타가



소통이 알고보면 쉽다는걸 느끼셨는지 본인도 엄청 즐기면서 하시는거 같네요 암튼 환갑 지난 나이에도 열심히 하시는거 보니 자극도 되고 보기 좋습니다 복면가왕 짝퉁으로 하나 하고 있는데 권인하님이.. ㄷㄷㄷㄷ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일 잠실야구장에서 두산과 키움의 2019 KBO리그 한국시리즈 1차전 경기가 열렸다. 9회말 키움 유격수 김하성이 두산 박건우의



선수들이 선발로 나섰다. 나주환과 최 항 안상현 김창평 등이 2루수로 나섰지만 확실하게 자리를 잡은 선수는 없었다. 유격수엔 김성현이 전경기 출전을 하는 고군분투를 했지만 타율 2할4푼6리, 1홈런 34타점으로 타격이 그리 좋지 않았고, 26개의 실책으로 수비도 그리 뛰어나지 않았다.

한국시리즈에서 좋은 활약을 펼쳤지만 올시즌 타율 1할6푼4리에 그쳤다는 점 등은 선뜻 영입을 결정하기 힘들게 한다. SK는 아직 확실하게 노선을 정하지는 않은 상태다. SK 손차훈 단장은 "아직 외부 FA 영입을 한다,

분위기가 올라간 상황에서 실책이 빌미가 된 패배라 더욱 뼈아팠다. 그리고 실책을 한 선수가 김하성이란 점이 팀 사기에 영향을 끼칠 수 있다. 김하성이 1차전 실책의 아픔을 딛고 일어설 수 있을까. 키움은 이상하게 유격수 수비에서 꼬이는 상황을 어떻게 이겨낼까 임경완은 조인성과 함께 SK가 영입한 마지막 외부 FA다.

빠져나갔다. 지난 2년간은 거포 군단으로 자리매김하기도 했지만 올시즌엔 반발력이 떨어진 공인구의 여파로 홈런이 절반으로 뚝 떨어지면서 타격 부진에 시달리며 1위자리까지 내주는 어려움을 겪었다. SK로서는 약점으로 지적되는 2루수-유격수 쪽에 대한 보강이 절실해 보이는 상황이다. SK는 올해 주전 2루수가 사실상 없었다. 강승호가 음주운전으로 인해 임의탈퇴를 한 이후 여러

세대차이 권인하 누군지 모르는... 권인하님 유튜브 영상들은 꿀잼이네요.. 마리텔 생방에 권인하님이 나왔네요; ㄷㄷㄷㄷ [KS 핫이슈]5년전 강정호에 이어 이번엔 김하성이. 키움 유격수에 닥친 재앙 [SC초점]2012년 이후 7년간 끊긴 SK의 외부 FA 영입. 올해도 문은

마침 FA시장에 2루수와 유격수가 있다. KIA에서 FA를 선언한 김선빈과 안치홍, LG에서 시장에 나온 오지환 등 팀의 주전 내야수들이 시장의 판단을 기다리고 있다. 하지만 SK가 뛰어들기는 쉽지 않다는 예상이다. KIA와 LG가 일찌감치 이들에 대한 계약 의지를 밝히고 있기 때문. 원 소속구단과의 경쟁을 해야한다면

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권인하 기자]SK 와이번스의 외부FA 영입은 이번에도 없는 걸까. SK는 10개 구단 중 가장 오랫동안 외부FA 영입이 없는 팀이다. 2012년 임경완(롯데→SK)과 조인성(LG→SK) 이후 7년간 FA 영입이 없었다. 2012년 LG에서 이택근을 영입한 키움 히어로즈와 함께 7년간 외부 FA를 데려오지 않았다. 그 사이 정근우 정우람 등 많은 프랜차이즈 스타들이

댓글 영역